본문 바로가기

IT

트랜센드 파워블로거 간담회에 다녀왔습니다-2

728x90
반응형

지난 포스트에 이어 두번째 포스팅 합니다.^^
주말에 게으름을 떠느나 못 올리고 이제 두번째 올라가네요 ㅋ

첫번째 관련 포스트를 보시려면 아래를 클릭해서 먼저 봐주세요.


8인친 액정을 가지고 있는 포토앨범입니다.
블랙과 흰색 모델이 있으며 블랙모델에는 스와로브스키 디자인(큐빅들 때문에 그렇게 이름지어진 것 같습니다)을 적용했다고 하네요.


제품 뒷면 모습입니다.
블랙, 화이트 모델 모두 뒷면은 동일합니다.


화이트 모델입니다.


전원을 켜면 이런 로고화면이 보여집니다.


메뉴 화면입니다.


터치스크린인가 하고 화면을 손가락으로 눌러봤지만 사실 메뉴는 아래에 숨어 있었네요.ㅡㅡ;
손가락으로 살짝 누르면 위와 같이 메뉴에 불이 들어옵니다.


조작 모습입니다.


2.5인치 외장하드 (메탈) - 320GB


2.5인치 외장하드 (블랙) - 320GB


2.5인치 외장하드 케이스


2.5인치 외장하드 블랙 - 320GB


2.5인치 외장하드 메탈 - 320GB (지문을 좀 닦고 찍을 걸 그랬네요.ㅡㅡ;)


2.5인치 외장하드 - 250GB

2.5인치 외장하드 - 250GB
고무느낌의 재질로 느낌도 독특하고 바닥에 떨어뜨려도 하드가 고장나지 않도록 설계되었다고 합니다.
실제 바닥에 떨어뜨리는 실험을 참석자들이 직접 몇번하고 연결을 해 봤는데 다행히(?) 이상 없더군요.



실제 바닥에 떨어뜨리는 실험을 하고 있는 장면입니다. 많이 흔들렸습니다.ㅜㅜ


간담회 후 경품추첨을 통해 받은 선물입니다.헤헤~


참석자 전원들이 이런 모자도 사은품으로 받았습니다.
잘 쓸지는 모르겠지만 공짜라면 마냥 좋아하다보니..^^;

세번째 포스팅에서는 간담회 후 놀러간(^^)
코엑스 1층에서 저번주 까지 열렸던 '서울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 현장 모습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