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반려견 간식을 버거킹에서 주네? 독퍼(Dogpper)

728x90
반응형

5월 11일 버거킹 모바일 주문시 독퍼를 함께 주문하였습니다.

배달 가능 금액으로 주문하면 독퍼 1박스를 무료로 신청할 수 있어요.

 

위 사진처럼 엄청 잘 먹더군요 ㅎㅎ

친히 드셔보신 어느분의 말로는 '눅눅한 건빵' 맛이라고....

 

그 얘기를 직장에서 점심먹으며 동료들에게 잠깐 했었는데..

 

오늘 아침 동료 중 한명이 무심하게 하나 주고 가네요 ㅋㅋㅋ

 

우리 시로 좋겠네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