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가로수길] 산호

728x90
반응형

지난 금요일 가로수길에 있는 산호에서 가진 저녁모임

일주일 전에 예약했더니 6인석 룸으로 배정해주어서 편하게 잘 먹었네요.

먼저 시그니쳐 메뉴 중 하나인 문어숙회

 

 

 

깔리는 밑반찬 다 맛있어요~

 

 

 

문어숙회와 함께할 김, 초고추장, 기름장

 

 

 

오늘은 꿀주로 시작했는데 조합은 TERRA와 처음처럼

아.. 꿀주... 이거 마시면 골로 갑니다.

꿀주 만들지 마세요 ㅎㅎ

 

 

낙지볶음도 하나 시키구요.

 

 

 

육회&낙지탕탕이 (feat.고노와다)

 

 

 

금태구이 (짭쪼롬하고 부드러운게 맛있네요~)

 

 

 

또 다른 시그니쳐메뉴인 육전도 하나 먹어야죠~

 

 

다른 메뉴도 좀 있었는데 꿀주때문에 사진이 없네요 ㅎㅎ

대학생 조카덕에 별 걸 다 배워보는^^;

 

 

 

자 이제 2차로 고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