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분당정자]스시요코우 - 혼술

728x90
반응형

오늘도 혼술용 1인사시미^^

간만에 자왕무시가 아닌 전복죽 나오네요.

좋아하는 줄기상추 챙겨주고~

회무침 먼저.. 이 것 만으로도 소주반병 ㄷㄷㄷ

들어가자마자 성게소 노래를 불렀더니 서비스로

역시 제철에 먹어야 합니다 ㅋㅋ

찐전복과 크리미한 전복내장소스

전복내장소스에는 밥 비벼먹으면 ㅎㅈㅁ

1인 사시미

스시도 조금 나오고

연어 가맛살 구이

은근 살이 많아요 ㅎㅎ

땡깡부려 우메보시 하나 득템

오징어다리튀김

우동

천도복숭아로 마무리

 

 

너무 잘 먹었네요.

이날 유독 맛있었다는 ㅎㅎ

 

 

술 자제하느라 좀 힘들었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