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배민프레시와 비슷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마켓컬리' 주문해 보니   배민프레시 이용해 보신 분들이라면 잘 알만한 배송 서비스죠 수도권을 대상으로 전날 밤 11시 이전까지 주문하면 다음날 아침 7시 이전에 집 앞까지 배송해 주는 마켓컬리 의 배송서비스입니다. 대상 품목은 꽤 다양하구요.         아무래도 처음 주문해보는 것이라 7시까지 배송이 정말 잘 될지 걱정은 좀 됐지만.. 또 그래도 일단 첫 주문은 조금만 해 봅니다. 오늘 새벽.. 더보기
경기버스에서 미세먼지마스크를 공짜로 주네요   오늘 아침 버스를 출근을 위해 탄 버스에서 미세먼지 마스크를 비치하여 무료로 나눠주더군요. 한장씩만 가져가시라는 말과 함께.. 이것도 개인적으로 구입하려면 비용이 들어가는 부분인데 좋은 서비스네요~ '굿모닝경기' 라는 로고가 있는 것으로 봐서 이 노선버스 뿐 아니라 다른 경기 버스들도 함께 하는 서비스인 것 같아 보입니다. 버스 앞문 바로 옆에 있는 좌석에 비치되어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하나씩 빼 가시면 좋을 듯 .. 더보기
브롬톤 최초의 전기자전거, 브롬톤 일렉트릭   브롬톤에서 전기자전거가 출시되는군요. 금년(2018년) 내 출시예정이라는데...     가격과 무게가 좀 걸리긴 하지만 브롬톤 유저로서 한번 경험해 보고는 싶네요.   가격: 2,595~2,755파운드(약 385만원~408만원) 무게: 16.6 ~ 17.3kg             더보기
A형독감 때문에 체온계를 다 구입하네 (브라운체온계 IRT-6520)   머리털나고 처음 걸려본 독감 감기와 독감은 다른데 비교적 간단한 구분 방법은 감기 증상 + 고열을 동반한다면 독감 타미플루 처방대신 수액으로 일단 진화시키고...         내 인생에 전혀 필요없을 것 같던 체온계 하나 부랴부랴 구입 직구가 훨 저렴하긴 한데 배송기간이 거의 20일이라니 ㅠㅠ 결국 많~~~이 주고 국내 소셜커머스로 구입 바로 다음날 도착 ㅋㅋㅋㅋㅋ &n.. 더보기
가성비甲, 샤오미 수케어 전동칫솔 구입 및 개봉기   가성비가 좋아 요새 인기가 많은 샤오미 브랜드의 전동칫솔인 수케어 전동칫솔입니다. 구매한지 일주일 정도 지나 도착했네요. 샤오미 휘트니스밴드 및 체중계 등 이미 사용하고 있는데 패키징이 정말 깔끔합니다.         추가로 구입한 칫솔 3개 세트입니다.         이렇게 생겼구요.       .. 더보기
추억속의 올드스파이스(Old Spice)   저에게는 아버지 스킨으로 추억되는 올드스파이스 남성용 스킨 어렸을 적 화장실 한켠에 항상 올드스파이스 유리병이 놓여 있었고 그 향기가 아버지 향기로 대변되던 적이 있었습니다.         그동안 잊고 살았는데, 우연히 발견한 올드스파이스 아직도 출시가 되고 있었네요.         예전처럼 유리병이 아닌 플라스틱 병으로 바뀌긴 했지.. 더보기
오랜만에 직각으로 쳐다본 하늘     나도 모르게 아침 하늘을 올려다 봤는데.. 목을 거의 90도로 꺾다시피 고개를 뒤로 졎혀 하늘을 보니 하늘이 쏟아질 것 같은 느낌..   그러고 보니 하늘을 이렇게 직각으로 쳐다본 적이 꽤나 오랜만인듯...     더보기
바람 빠진 버스 바퀴     출근 버스엣 내려 언뜻 바퀴를 보았는데 공기압이 많이 빠져있네 머 그냥 그렇다는 ㅎㅎ       더보기
카카오파머로 감귤구입 2년째 성공 중   2016년 겨울 시즌에 처음 알게된 카카오파머 생산자와 소비자를 직접 연결해 물건을 구입할 수 있도록 만든 플랫폼   이런저런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데 그 중에서 감귤을 처음으로 구입했더랬다. 그런데, 당도도 높고 상한 것도 없고 가성비가 참 좋더라.   카카오의 상징색인 노란색 박스로 배송된다.         박스에는 이렇게 귤까기 노하우도 알려주고..... 더보기
임팩트민트, 일단 종류별로 먹어보고   강렬한 민트캔디가 땡겨 검색하다 발견한 임팩트민트 종류도 다양해서 일단 4종만 먼저 구입 제일 좌측에 strong mint는 이미 뜯어서 먹어봄 완전 강하진 않지만, 작은 한알만 먹어도 그 효과는 충분하네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