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가젯

터치스크린PC 이젠 미래가 아니다. HP TouchSmart 올인원 PC

728x90
반응형


드디어 HP에서 Touch스크린 모니터가 탑재된 올인원 PC를 출시했습니다.
직접 사용해 보신 분들이 계신지 모르겠습니다만 필자의 경우 작년 윈도우7 런칭행사때 직접 터치스크린 모니터로 이것저것 직접 체험해 본 적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만족스러웠고 신기했던 부분은 구글맵을 양손으로 터치하여 확대/축소하는 부분과 PC에 저장된 사진들을 자유자재로 불러와 확대/축소를 할 수 있는 부분이었습니다.
예전 탐크루즈가 주연한 영화에서 투명한 유리벽을 통해 이것저것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그러한 모습이 이젠 더이상 미래의 이야기는 아닌 듯 싶네요.


그럼 HP TouchSmart 올인원 PC를 요모조모 한번 따져볼까요? ^^




올인원PC라는 이름 그대로 PC와 터치스크린 모니터가 일체형으로 되어있는 컴퓨터입니다.
예전에도 S모업체에서도 올인원PC를 선보인적은 있지만 디자인이나 터치스크린 등 비교적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HP TouchSmart 올인원 PC의 특징을 크게 몇가지로 살펴보겠습니다.


강력한 성능
 
손쉬운 설치
 
터치스크린
 
편리한 소프트웨어
 
효율적인 공간활용


더욱 자세한 내용은 다음(DAUM)과 HP가 제휴하여 운영중인 HP TouchSmart 올인원 PC 이벤트 페이지에 가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페이지에 가면 현재 흥미로운 공모전을 하고 있습니다. 바로 터치로 동작하는 프로그램 및 게임등의 아이디어 및 어플리케이션 공모전인데요.
관심있는 분들은 참여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이디어 공모전 참여하기
 
 
 
 
어플리케이션 공모전 참여하기




HP TouchSmart 올인원 PC는 HP TouchSmart 600 올인원 PC, HP TouchSmart 300 올인원 PC, HP TouchSmart tm2 노트북PC의 세종류가 있으며 아직 노트북은 출시 전으로 보여지네요.


제품 정보 보러가기
 

 


올인원PC의 장점은 무엇일까요? 개인적으로 올인원PC 최고의 장점은 간편한 설치라고 생각됩니다.
얼마나 간단한지 그림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이렇게 Only 세단계면 설치가 끝나게 됩니다~




터치스크린 PC의 발전방향은 무궁무진합니다. 현재 직접 경험해 보지 못했기 때문에 터치스크린이 무슨 차이가 있을까 생각할지 모르지만 기본적으로 컴퓨터를 잘할줄 모르는 분들을 위해 훌륭한 역할을 할 수 있으며 나아가서는 터치기능을 이용한 수많은 어플리케이션 개발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HP TouchSmart 올인원PC를 통해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컴퓨터를 자유자재로 사용할 수 있는 날이 오기를 기대해 봅니다~




Tag. HP TouchSmart 올인원PC, 터치스마트, 터치스크린, 올인원PC, 올인원컴퓨터, 터치스크린 컴퓨터, 레뷰, HP, 컴퓨터, IT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