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가젯

프리젠테이션 시 빠질수 없는 필수품 X-Pointer 개봉기

728x90
반응형
흔히 PT라고도 불리우는 프리젠테이션.
어떤한 사안에 대해 다른 사람들에게 소개하는 것을 말하는데요. 이 프리젠테이션이란 걸 할때 없어서는 안 될(사실 없어도 상관은 없지만 청중들의 집중도를 높이고, 발표자의 편의를 위해 있으면 아주 좋은^^) X-Pointer를 구입했습니다.


이 X-Pointer는 다음/이전 슬라이드 이동, Green 레이져포인터 등의 기능이 함께 들어있는 일체형의 레이져포인터 입니다.
단순히 레이져포인터의 기능만 있는 것이 아니라 가격이 좀 쎄긴 하지만 프리젠테이션을 할 기회가 자주 있는 직장인들에게 하나 구비하고 다니면 뽀대가 좀 날 듯 보입니다^^




패키지는 위와 같습니다. 무게도 가볍고 깔끔한 박스에 들어 있습니다.





특이한 점은 Green색의 레이져라는 점입니다. 기존의 레이져보다 8배 정도 더 잘 보인다고 광고하고 있네요.
마우스 모드와 프리젠테이션 모드의 두가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50미터 떨어진 거리에서도 포인터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테스트 해 볼 기회는 없겠지만 말이죠.^^;)





종이 박스에서 내용물을 꺼내니 USB 송신부와 건전지가 들어있습니다.
건전지는 포인터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포인터를 박스에서 꺼내 들었습니다.






크기가 어느정도 있다보니 그립감이 괜찮습니다. 크기는 좀 큰 듯해도 무게가 많이 나가진 않아 부담은 없습니다.





각 버튼에 대해 간단히 설명하면 위와 같습니다.
포인터의 옆면에는 Mode 버튼과 전원버튼이 달려 있습니다.





USB 송신기 입니다.
Plug & Play 방식이기 때문에 PC나 노트북에 연결만 해주면 바로 인식합니다.





이 두개는 한 세트이기 때문에 프리젠테이션 시 항상 같이 가지고 다녀야 합니다.
이유는 따로 설명하지 않아도 잘 아시겠죠?


이제 포인터가 생겼으니 회의실에서 발표자가 꼭 노트북 앞에 앉아있지 않아도 어느 자리에서나 발표가 가능해지겠네요.
왜 이제야 구입하게 되었는지 후회가 될 정도입니다.^^;



Tag. x-pointer, 레이져포인터, 레이저포인터, laser pointer, 프리젠테이션, 파워포인트, 키노트, Presentation, IT, 직장, 사무직, 발표, 하드웨어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