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가젯

아이폰으로 충전하면서 고출력 음악도 감상하는 방법

728x90
반응형


물론 아이폰에도 자체 스피커 기능이 있어서 헤드폰이나 이어폰 없이 음악 감상은 가능합니다.
하지만 아무래도 출력이 약해 보다 좋은 음질로 감상하는데는 한계가 있죠.


그런데 이 제품.


휴대용 아이폰 독 스피커를 이용하면 이런 문제를 말끔히 해결할 수 있네요.^^
물론 기존에도 다양한 회사에서 충전기능과 아이폰 스피커 기능을 겸비한 다양한 독 스피커는 출시되어 있습니다.
허나 이 제품들 가격이 만만치 않아 구입하려면 꽤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저렴하면서도 아이폰 독 스피커의 기본적인 기능을 충실히 구현하는 아이폰 독 스피커하나 있으면 집이서나 야외에서 부담없이 사용하기에 좋을 것 같네요.





아이폰 독 스피커가 도착했습니다.
깔끔한 부직포 가방에 제품이 들어있네요~





제품패키지는 위와 같이 깔끔하고 네모난 상자입니다.






3.5mm 케이블 소켓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면 아이팟/아이폰 뿐 아니라 노트북이나 PC와 연결하며 데스크톱 스피커로도 사용이 가능하고 MP3 플레이어와도 연결이 가능합니다.






색상은 블루입니다. 총 6가지 색상이 있나보군요.






아이폰 패키지와 같이 심플한 구성입니다.
독스피커가 먼저 보이고 그 밑에 USB 및 3.5mm 케이블이 들어 있습니다.






가격대비 디자인이 조잡하지 않고 깔끔하네요.





함께 들어있는 케이블이구요.





한글메뉴얼이 없는 것이 아쉽지만 제품메뉴얼도 함께 들어있습니다.





메뉴얼 뒷면에는 알기쉽게 그림으로 연결방법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제품 밑면에는 야외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AAA배터리 삽입부분이 있습니다.
물론 집에서 사용할 때에는 데스크탑이나 노트북에 USB 연결을 통해 전원공급받을 수 있어 배터리를 넣을 필요 없습니다.
(어쨌든 함께 들어있었으면 좋았겠지만 배터리는 별도 구입입니다^^;)





컴퓨터와 USB케이블을 통해 독 스피커를 연결한 후 아이폰을 꽂아 봤습니다.
USB와 잘 연결되면 전면부 LED에 불이 들어오니 이것으로 전원공급이 제대로 되고 있는지 확인하면 되겠습니다.





제품을 연결한 후 아이팟 어플을 실행하니 바로 독 스피커를 통해 음악이 흘러나옵니다.
아이폰 내장 스피커로 듣는 것과는 차원이 다른 출력입니다.






어두운 상태에서 찍어봤습니다. 전면부의 LED가 눈에 띄네요.





제품뒷면에는 각종 케이블 단자와 전원버튼이 있습니다.





컴퓨터와의 USB 연결시에는 DC-5.5V에 USB케이블을 연결한 후 우측에 있는 POWER를 AC로 ON 해주면 됩니다.







하나 더 위 사진에서 보듯이 위와 같은 것이 함께 들어있는데요.
아이폰3GS 연결시에는 제거하고 연결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저것을 독에다 적용하고 아이폰을 연결했더니 아이폰이 타이트하게 독 스피커와 연결이 잘 안되네요.







제품을 사용해보니 컴팩트한 사이즈와 저렴한 가격 하지만 아이폰 독 스피커의 기본적인 기능들에 충실하게 제작되었다는 느낌이 듭니다.
아직 아이폰 독 스피커가 없다면 음악을 들으면서 충전도 동시에 할 수 있는 아이폰 독 스피커 한번 구비해 보세요~




이 제품은 미스터고물상이라는 쇼핑몰에서 27,000원에 절찬 판매중에 있구요.
회원가입 후 구매하면 25,000원 구입 가능합니다.^^


[LINK: Mr-Gomulsang]



Tag. 아이폰, 아이폰독스피커, 아이폰스피커, iPhone Dock Speaker, IT, 스피커, 고물상, 미스터고물상, mr-gomulsang, 휴대폰, 모바일, 스마트폰, mp3,  제품리뷰, 후기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