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블로그

백만년만에 레뷰주간베스트 후보에 올랐네요^^

728x90
반응형
아침에 출근해 보니 이웃인 돌이아빠님의 반가운 댓글이 보이네요.
바로 제 포스트 중 하나가 레뷰주간베스트에 올랐다는 댓글이었습니다.
당사자보다 먼저 확인하고 알려주시니 이런 고마울때가..ㅋㅋ


암튼 예~~~전(한 1년도 넘은것 같네요.) 레뷰활동 초창기 시절에 베스트 후보에 오르고 1등까지해서 레뷰캐쉬 2만원을 받았던 기억이 납니다.
그때가 아마도 본격적으로 열심히 레뷰에 제 글을 등록하기 시작한 때가 아닌가 싶습니다. (역시 뭐든지 열심히 하기 위해선 강력한(?) 동기부여가 필요합니다^^)


암튼 그 이후로는 레뷰주간 베스트 후보에 조차 올라본 적이 없었는데 백만년만에 기쁜 소식을 접하게 되었네요.ㅋㅋ




베스트리뷰 후보로 선정된 포스트가 조금 민망하긴 하지만 (더욱 열심히 쓴 포스트도 많은데 하필 왜..^^;) 그래도 후보에 올랐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들르신 김에 다른 포스트들도 보아주시구요~


혹! 제 글을 추천하러 가고 싶은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http://www.revu.co.kr/BestReview



Tag. 레뷰, Revu, 레뷰주간베스트후보, 레뷰주간베스트, 메타블로그, 리뷰사이트, 블로그, 인터넷, IT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