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블로그

[레뷰]이제 추천당 56캐쉬가 적립됩니다!

728x90
반응형

오늘 아침부터 레뷰주간베스트후보 선정에 이은 연이은 기쁜 소식을 전하게되었네요.ㅋㅋ
참으로 오랜만에 레뷰 추천 당 적립캐쉬 금액이 올랐습니다.


정말 오랫동안 추천당 54원을 유지하고 있어 추천 당 54원이 끝인 줄 알았는데, 2원이 더 오른 56원이 되었네요.^^




56원의 첫 테이프를 끊으신 별다방미스김님 감사드립니다.ㅋㅋ
항상 관심가져주시는 나머지 이웃분들도 감사드려요~~


오늘 겹경사가 겹치는 날입니다. 기분좋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겠는데요? ^^


과연 레뷰의 추천당 적립캐쉬의 끝은 얼마일까요???
저보다 많이 받으시는 분들의 댓글 기다리겠습니다!!


** 내용추가

아래 댓글을 보면 아시겠지만 레뷰의 캐쉬적립 모듈의 오류로 잘못 적립되었다고 합니다.-_-;;




Tag. 레뷰, 레뷰적립캐쉬, 54원, 56원, 레뷰추천, 블로그, IT, 인터넷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