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블로그

위드블로그로 제품리뷰+방문자수증가+리뷰지원금까지

728x90
반응형


위드블로그(Withblog, http://www.withblog.net)에서 활동한지는 꽤 되었지만 위드블로그와 관련한 포스팅은 처음 하는 것 같네요.
이제 막 블로그를 시작한 분들이라면.. 아니 블로그 생활을 오래해온 블로거분들도 마찬가지로 고민하는 것 들이 몇가지 있습니다.


1. 어떠한 주제로 글을 쓸 것인가?
2. 더 많은 방문자를 내 블로그로 유입시키려면?
3. 블로그로 돈을 벌 수 있을까?


이밖에 더 많은 고민거리 들이 있겠지만 오늘은 이 세가지 고민거리를 어느정도 해소해 줄 수 있는 방법을 하나 알려드리겠습니다.
바로 위드블로그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인데요.






위드블로그는 자신의 블로그를 가지고 있는 블로거라면 누구나 참여가능한 리뷰사이트입니다.










1. 도서, 생활용품, 문화공연, 음반 등 다양한 장르의 리뷰상품들이 수시로 업데이트 되어 자신의 취향에 맞는 리뷰를 진행할 수 있다는 점
2. 광고주 또는 의뢰인의 영향을 받지 않고 리뷰하는 제품의 장,단점을 느낀 그대로 리뷰할 수 있다는 점
3. 리뷰하는 것 많으로도 일정 금액의 블로그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는 점 (물론, 베스트리뷰로 선정되면 더 많은 지원금을 받을 수 있음)











위드블로그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상품들의 리뷰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 당연한 이야기겠지만 - 먼저 회원가입을 해야 합니다.





회원가입 완료후에는 자신의 리뷰하고 싶은 품목을 찬찬히 찾아봅니다.





화면 상단에서 자신이 리뷰하고 싶은 분야의 카테고리를 선택해서 검색할 수도 있습니다.






원하는 제품을 선택하면 리뷰를 신청합니다.
리뷰 신청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먼저 캠페인 상세정보를 통해 리뷰할 제품의 이미지 그리고 참여일정, 참여방법등을 확인한 후 리뷰어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1번 항목에서 본인이 운영하는 블로그를 선택
2번 항목에서 신청한마디 작성 (신청한마디 작성이 상당히 중요한데요, 최대한 자세히 왜 자신이 이 제품을 리뷰하고 싶어하는지를 적어야 당첨확률이 높아집니다.)
3번 항목에서 리뷰 상품을 배송 받을 연락처 정보를 입력합니다.
동그라미 친 체크박스에 체크한 후 리뷰어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럼 위와 같이 간단히 리뷰신청이 완료됩니다.
이제 할 일은 리뷰어 발표일까지 기다리는 일이겠죠.
리뷰어가 발표되면 회원가입시 등록한 이메일, 문자메시지 등으로 그 당첨사실을 알려주구요.
몇일 이내에 당첨된 리뷰제품이 집으로 도착하는 것이죠.





자신의 블로그에 리뷰를 작성한 후에는 위드블로그에 등록해 주어야 하는데요.
등록전 한가지 해야 할 일이 있습니다.
위드블로그에서 제공하는 해당 리뷰제품의 배너를 삽입해야 하는 건데요.
리뷰등록기간에는 위와 같이 리뷰탭이 활성화됩니다.
이 리뷰탭으로 들어오면 삽입할 배너의 코드를 복사할 수 있습니다. (배너삽입이 어려운븐들은 배너설치도움말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자신의 블로그에 이 배너를 붙여넣은 후에는 2번항목의 참여할 리뷰를 자신의 블로그에서 선택합니다.
포스팅을 발행했다면 수분내에 이 2번항목에서 자신의 포스트가 등록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번 항목에서는 간단히 리뷰한 제품에 대한 자신의 의견을 적구요. 그 다음 리뷰 등록하기 버튼을 클릭해 줍니다.






자! 이제 베스트 리뷰 발표날이 되었네요.
위와 같이 리뷰를 올린 사람 중 베스트 리뷰가 선정되었구요.
이와 동시에 리뷰를 올린 모든 블로거들에게 이미 공지했던 블로그지원금이 지급됩니다.





블로그 지원금이 어느정도 모이면 자신의 통장으로 입금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상 위드블로그에서 리뷰신청, 당첨, 리뷰작성 및 등록, 베스트 리뷰 신청, 블로그지원금 입금까지의 전과정에 대해 간략히 알아봤습니다.
위와 같이 위드블로그 사이트를 이용하면 자신의 블로그에 올릴 포스트의 소재도 생기고, 리뷰하는 제품도 가질 수 있으며, 자신의 리뷰포스트가 노출되어 방문자가 유입되며 더불어 블로그 지원금까지 받을 수 있는 다양한 혜택들이 돌아오게 되는 것입니다.



블로그 소재때문에 고민하는 분들, 제품 리뷰에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위드블로그를 이용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Tag. 위드블로그, 메타블로그, 리뷰사이트, IT, 인터넷, 블로그, 리뷰, 제품리뷰, 리뷰등록, 체험상품, 블로그지원금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