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

타임리밋 쇼핑몰 이루트에서 물건구입하고 25% 돌려받다.

728x90
반응형



타임리밋 쇼핑몰 이루트(Eroott) 관련 지난 포스팅을 보신분들은 아마도 이루트 쇼핑몰이 다른 온라인쇼핑몰과 어떤 차이가 있는지 알 수 있을 겁니다.
지난 포스트를 못 보신 분들을 위해 먼저 타임리밋 쇼핑몰 이루트에 대한 이전 포스트 링크를 먼저^^


2010/11/30 - [인터넷] - 타임리밋이 있는 마켓에서 신개념 쇼핑해볼까? 이루트


지난번 소개했던 이루트 쇼핑몰에서 실제 제품 구매를 해 봤습니다.
매일 한가지 상품만 판매하며 오후3시부터 12시까지만 구입할 수 있으며 매일 오후 3시정각부터 먼저 구입한 순서대로 구매금액의 최대 50%까지 적립금으로 돌려주는 독특한 쇼핑몰이죠.
사기칠리는 없겠지만 실제로 적립금을 돌려주는지 궁금하더군요.
그래서 이왕 구입하는거 3시 정각 땡치면 해보자라는 심산으로 기다려봤습니다.




시계만 쳐다보고 있는데 오후 3시가 되니 문자메시지가 들어옵니다.
바로 이루트에서 3시가 되면 알려주는 문자를 보내주는 것이죠.
시계쳐다보고 3시를 기다릴 필요가 없었네요 -_-;







암튼 부랴부랴 들어가서 이 날의 판매상품이었던 카라케어 기획세트를 구입하였습니다.
어머니 선물용이죠^^








구매한 내용에 대해 상세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럼 남보다 먼저 한다고 부랴부랴 주문을 했는데 과연 적립금은 얼마가 들어왔을까요?
이루트에 확인해보니 오늘 주문한 건에대해 주문한 시간에 따라 다음날 바로 적립금이 차등지급된다고 하더군요.
부랴부랴 했는데도 불구하고 50% 적립은 놓쳤네요. 동작 빠르신 분들 참 많은듯...^^;
하지만 구매 선착순 10% 이내에 들어 구매금액의 25%인 11,475원을 적립금으로 다시 되돌려 받았습니다.
정말 돌려주는군요.^^;


단, 아직 오픈 초기라 그런지 자잘한 실수는 좀 있었습니다.
원래 익일 지금된다던 적립금 지급이 한 2~3일 정도 늦게 적립된 점, 제품 발송이 좀 지연된 점 등이었습니다.
관련 건으로 이루트에 직접 전화해 문의했더니 친절하게 답변해 주시고 바로 처리해 주시더군요.
일단 이런 중소쇼핑몰에서의 구입이 꺼려지는 이유가 유령회사는 아닐지, 문제 발생시 고객센터에 전화했을때 친절하고 빠르게 응대를 해 주는지 등일텐데요.
일단 친절한 응대와 신속한 처리를 해주어 그 점은 조금 안심이됩니다.
앞으로 지속적으로 개선되고 좋아지길 기대해 봅니다.






암튼... 이루트에서 발송했다고 연락온 다음날 구입한 상품을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공기가 주입되어 빵빵한 완충제를 넣어 안전히 포장된 상태였습니다.








이런 완충제죠.







이것이 이번에 구입한 화장품입니다.
사실 속옷을 구입하려고 했는데 날짜를 놓쳐서 기왕 이렇게 된김에 어머니 선물용으로 화장품을 선택했네요.
지난 상품들도 구입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잠시 해봤습니다~







화장품에 대해 잘 모르지만 EXTRA MOISTURE라고 하니 겨울 건조한 피부에 바르면 좋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ㅋ







내용물은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하루에 단 한가지 제품만 판매한다는 것과 오후 3시부터 주문할 수 있다는 점은 단점이 될 수도 있지만 이루트에서는 일주일 동안의 판매예정상품을 사이트에서 미리 공지하고 있으니 미리미리 확인했다가 그날 오후3시에 주문한다면 원하는 상품도 구입하고 적립금도 많이 받을 수 있어 좋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동작만 빠르면 50%까지도 지급되니 이 정도면 쏠쏠하죠. 다른 온라인 쇼핑몰에 어디 50% 아니 제가 받은 25% 적립금이라도 주는 곳 여지껏 본 적이 없거든요.




다만 이루트에 바라는 점이 좀 있다면...

1. 웹사이트가 좀 허접해 보입니다. 좀 더 예쁘게 개선되었으면 합니다.
2. 앞으로 판매예정상품은 오늘 구입할 수 없더라도 이미 지난 상품은 계속 구입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3. 익일 적립금 지급 부분 지금은 개선되었겠죠? 늦어지면 신뢰성이 떨어지니 기간 엄수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4. 앞으로도 전화상담시 계속적으로 친절하고 신속한 응대 부탁드립니다.^^




 


Tag. 이루트, Eroott, 타임리미트쇼핑몰, 타임리미트, 신개념 쇼핑몰, 쇼핑몰, 쇼핑, 인터넷쇼핑, 온라인쇼핑, IT, 인터넷, 리뷰, 원어데이, 상품구매, 가격할인, 공동구매, 적립금, 쇼핑몰 쿠폰, 소셜커머스, 커뮤니티, 미디어, 동영상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