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

타임리밋이 있는 마켓에서 신개념 쇼핑해볼까? 이루트

728x90
반응형
오프라인 매장과 달리 인터넷쇼핑은 24시간 어느때나 쇼핑이 가능하다는 점일 겁니다.
하지만 특정 시간대에 구입을 하면 혜택을 주는 쇼핑몰이 있다면 그것 역시 나쁘지 않은 제안일 듯 합니다.

이번에 새로 오픈한 Eroott(이루트) 쇼핑몰은 타임 리미트 마켓이라는 다소 독특할 수 있는 개념으로 기존 쇼핑몰과의 차별화를 두었습니다.







- 24시간 마켓을 오픈하는 것이 아니라 말 그대로 시간한정 마켓
- 오픈시간도 한정되어 있고 매일 판매되는 상품의 수량도 한정
- 오픈 시간에 들어와서 고객들의 구매하는 순서에 따라 차등 혜택이 주어지는 신개념 쇼핑몰



위 내용처럼 타임 리미트 마켓은 오프라인 쇼핑과 온라인 쇼핑의 장점을 부각시킨 형태의 마켓이라고 볼 수 있겠는데요.
잘 와 닿지 않는 분들을 위해 좀 더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생활계획표 처럼 생겼지만 이루트의 시간표입니다^^
이루트의 시간표는 셀, 쇼핑, 유즈타임의 세가지 항목으로 나뉩니다.


 



매일 0시부터 15시까지



다시말해 누구나 자유롭게 이루트에 입점, 제휴, 광고문의를 할 수 있는 열린 공간으로서 셀등록 버튼을 통해 등록이 가능합니다.
예를들면....





이런식으로 문의를 할 수 있는 것이죠.
이 부분은 Enduser의 공간이라기 보다는 판매자 또는 광고주의 공간이라고 볼 수 있겠죠.









매일 15시부터 24시까지




매일 오후 3시부터 24시까지가 바로 소비자의 쇼핑시간입니다.
일주일동안의 판매 상품이 진열되지만 실제 구매는 지난 상품 및 당일 상품만 가능하며 앞으로 판매될 상품은 가격정보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실제 구매가 가능한 오후 3시부터 구매 순으로 적립금이 차등 적용되는데요.
구매금액의 최대 50%까지 적립이 가능합니다.








유즈타임은 매일 23시부터 24시까지이며 쇼핑타임에 속해 있으나 이 시간대에 쇼핑을 할 경우 선착순 적립금 혜택이 아닌 판매 상품에 대한 추가적인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시간입니다.




새로운 개념이라 다소 복잡해 보일 수는 있지만 결론은 특정 시간대에 맞춰 구입할 경우 원하는 상품을 구입하고 최대 50% 적립금 또는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라고 보면 될 것 같네요.



그럼 이루트의 적립금 제도에 대해 이해하기 쉽게 Q&A 형태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이제 이해가 좀 되네요...^^;





아래는 판매상품 페이지입니다.




보다시피 일주일간의 판매 상품을 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어차피 하루에 한가지 상품만 판매하니 복잡할 것두 없구요.
위 캡춰이미지처럼 화요일인 오늘에는 제임스딘 삼각팬티&보니앤클라이드 남성드로즈가 오후 3시부터 판매개시될 예정입니다.
위에서도 이야기했듯이 과거의 상품은 오늘 구입이 가능하구요. 앞으로의 상품은 미리 원하는 상품이 판매되는 요일을 확인해두었다가 그 날 오후 3시에 작전개시(?)해 주면 되는것이죠^^






오후 3시 이전에는 아무리 BUY 버튼을 클릭해도 위와 같은 팝업창만 보이니 오후 3시부터를 공략하세요~



지금까지 신개념 타임리미트 쇼핑몰인 이루트(Eroott) 쇼핑몰 이용방법에 대해 알아봤구요.
다음번에는 실제 가입 과정(상품구입, 적립금 적용 등)을 한번 보여드려볼까 합니다.^^







Tag. 이루트, Eroott, 타임리미트쇼핑몰, 타임리미트, 신개념 쇼핑몰, 쇼핑몰, 쇼핑, 인터넷쇼핑, 온라인쇼핑, IT, 인터넷, 리뷰, 원어데이, 상품구매, 가격할인, 공동구매, 적립금, 쇼핑몰 쿠폰, 소셜커머스, 커뮤니티, 미디어, 동영상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