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12월 난방비 청구서 금액에 놀라 급히 구입한 전열기

728x90
반응형
12월 난방비 청구서를 받고 입이 딱 벌어지더군요. 혼자 사는 넓지도 않은 집에 난방비가 어찌나 많이 나왔는지ㅜㅜ

그래서 보일러 대신 사용하려고 난방기구를 하나 구입했습니다.

여기저기 가격을 비교해보고 가장 저렴한 인터넷쇼핑몰을 통해 구입!

설 직전에 구입했더니 이제야 도착했네요.
켜고 끄는 버튼이 넓직하게 발모양으로 되어 있죠?
이것이 발 모양인 이유는 발로 끄라고 그런것입니다. 손으로 켜고 끄기 귀찮으신 분들을 위해 넓찍하게 잘 만들어놨네요^^

약하게 켰을 때 모습입니다. 강/약 두가지로 세기 조절이 가능합니다.
시간설정 및 회전도 되구요.

이것이 가장 맘에 든 부분인데요. 리모콘입니다.
딱 필요한 기능만 넣어 심플하게 만든 리모콘이네요. (구입전 리모콘 작동이 잘 안된다는 상품평이 있어 좀 걱정했는데 다행이 아주 잘 작동하네요^^)

가격도 저렴하고 있을 기능 다 있고 괜찮네요.
남은 겨울은 보일러는 왠만하면 자제하고 이 놈과 함께 지내볼까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