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요금절약팁] KTF 사용하시는 분들 보세요.

728x90
반응형
햅틱을 좀더 저렴하게 사기 위해 10년넘게 사용하던 SKT에서 KTF로 번호이동을 하게 되었습니다.ㅡㅡ;

교통비나 기본료 할인 등을 알아보던 중 신한카드에서 'KTF A1 카드'라는 제휴카드가 있는 것을 발견하고 신청을 했죠.

이 카드를 이용해서 혜택을 보려면 아래와 같은 준비사항이 필요합니다.

1. 일단 SHOW홈페이지나 KTF에 전화를 걸어 요금제를 'SHOW 신한 기본료 할인 요금'으로 변경한다.

2. 신한카드 홈페이지(
http://www.shinhancard.com)나 A1카드 홈페이지(http://www.a1card.co.kr) 또는 직접 전화를 걸어 'KTF A1 카드'를 발급신청한다.

3. 카드가 도착하면 KTF에 전화를 걸어 휴대폰 요금 결제수단을 KTF A1카드로 변경한다.



카드는 이렇게 생겼구요.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나름 괜찮은 혜택인것 같네요.
기존에 신한카드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재발급 신청만 하면 되니 간단하게 할 수도 있을 것 같구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함 해보세요^^



나중에 안 사실인데요, 혹 햅틱같은 3G폰(금융기능이 있는 유심칩이 들어있는)의 경우에는 기존 플라스틱카드 + USIM 신용카드의 2가지를 모두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전 햅틱으로 교통카드기능(선불충전)도 사용하고 있는데요, 이 신용카드를 신청하면 햅틱으로 후불 교통카드 기능이 되는 줄 알고, 기존에 선불로 충전된 금액은 어떻게 되냐고 물어봤더니, 플라스틱카드에만 후불교통카드 기능만 있고, 유심카드에 받는 것은 후불교통카드 기능이 없다고 합니다.
다시말해, 휴대폰으로 결제만 가능하고 후불교통카드 기능은 기존대로 플라스틱 카드로 써야 한다는 이야기 입니다.
참고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