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신소재 EVA로 만들어진 노트북, 테블릿PC용 백팩, EDOK(이독) 구입기

728x90
반응형

 

이독 가방이라고 들어보셨나요?

맥북 및 아이패드용 백팩을 하나 알아보고 있던 와중에 이독(edok) 가방을 알게 되어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이독 가방은 특수원단인 에바(EVA)소재를 사용했다고 하네요.

에바소재 원단은 면적 1cm * 1cm 당 무려 273kb의 무게 중압을 견디는 소재이기 때문에 외부의 강한 충격으로부터 기기를 보호해 준다고 합니다.

디자인도 물결무늬로 되어 있어 외부에서 충격이 가해져도 효과적으로 분산된다고 하네요.

 

구입하고 나서 보니 종편채널의 한 예능 프로그램인 상류사회에서 이수근씨도 이독가방 (필자가 구입한 모델은 아닙니다)을 메고 나왔더군요.

 

 

 

제품은 인터넷을 통해 구입했구요.

배송된 가방은 이렇게 고급스럽게 포장되어 있습니다.

 

 

 

가죽라벨에는 이독가방에 대한 간략한 정보가 나와있구요. 10" 사이즈의 노트북을 넣을 수 있다고 나와있네요.

이 모델은 두가지 사이즈의 모델이 있는데 그 중 작은 사이즈를 선택했습니다.

가방 소재 자체가 딱딱한 재질이라 사이즈까지 크면 대중교통 등 이용 시 주변 사람들이 불편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비닐 포장에는 위와 같은 가죽 주머니가 달려있는데요.

그 안에 무언가 들어있네요.

 

 

 

이독 가방의 전 후면의 모습이니다.

뒷면에는 두터우며 푹신한 소재가 들어가 있어 가방을 메었을 때 등과 밀착되지 않아 공기가 통하게 되구요, 또한 푹신한 소재기 때문에 착용감이 좋습니다.

 

 

 

전면부에는 이독가방의 트레이드 마크라고 할 수 있는 동그란 로고가 붙어있습니다.

 

 

 

이런 비쥬얼이죠.

 

 

 

가방의 옆면에는 지퍼가 달려있어 물건을 꺼내고 넣을 수 있도록 되어 있구요.

 

 

 

윗면의 메인 지퍼를 열면 내부가 위와 같이 되어 있습니다.

우측으로 보이는 것은 가죽재질로 된 10인치 기기 파우치입니다.

필자의 경우는 13인치 맥북에어는 그냥 가방안에 그리고 10인치 아이패드는 이 가죽 파우치 안에 수납합니다.

특히 이 가죽 파우치는 고급스러운데다가 사이즈도 아이패드와 딱 맞아 떨어져서 아주 좋더라구요.

밸크로 처리가 되어 있어 이 파우치만 뜯어내여 아이패드 파우치로 들고다녀도 손색이 없을 정도네요.

 

 

 

이렇게 탈착이 가능한 고급스런 색상과 느낌의 가죽 파우치 입니다.

 

 

 

단단한 밸크로 처리가 되어 있어 별도로 파우치만 들고 다녀도 가능합니다.

 

 

 

파우치에 아이패드를 넣었습니다.

위와 같이 사이즈가 정확히 딱 맞습니다.

 

 

 

가방 내부에는 자잘한 물건들을 수납할 수 있도록 조그만 주머니들도 알차게 들어있습니다.

 

 

 

가방 뚜껑 쪽에도 두개의 지퍼로 된 주머니가 있구요.

 

 

 

파우치에는 아이패드를.. 가방 안에는 맥북에어를 넣어가지고 다니기에 딱 좋네요~

 

 

 

 

이독가방 관련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인 http://www.edok.co.kr/ 를 참고하세요.

 

 

Tag. 이독가방, 이독백팩, edok, edok 백팩, edok 가방, 노트북 수납 백팩, 노트북 전용 가방, 아이패드 전용 가방, 아이패드 파우치, 노트북 파우치, 가방, 리뷰, 일상, 세미정장 용 노트북 가방, 세미정장 백팩, EVA소재, 특수소재

 

 이 포스트가 마음에 들면 구독+ 및 아래의 손가락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더 좋은 글로 보답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