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EQ팔찌 차면 정말 집중력 강화에 도움될까?

728x90
반응형

 

털이ㅠㅠ

포스트 첫 이미지부터 조금 보기 민망하긴 합니다만 털보다는 팔찌를 보아 주시기 바랍니다.

이게 바로 요즘 인기가 많다는 EQ팔찌입니다.

특히 항상 공부에 집중해야 하는 수험생들에게 도움이 되는 8가지 천연 광물이 들어있어 주파수와 음이온을 만들어 낸다고 하네요.

이번에 레뷰 프론티어를 통해 이 EQ팔찌를 체험해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제품은 이렇게 왠지 나이키 매장에서 팔 것 같은 조그만 상자에 들어 도착했습니다.

 

 

 

사이즈는 ML.. 남자분들이라면 ML 사이즈를 선택해야 할 듯 싶습니다.

 

 

 

제품 가격(개당 45,000원)에 비해 포장이 그리 고급스럽지는 않습니다만, 제품만 훌륭하다면 겉치레가 뭐 중요하겠습니까?

 

 

 

박스를 열어보니 메탈느낌의 뚜껑이 먼저 보이네요.

 

 

 

EQ팔찌는 바로 이런 투명한 플라스틱 병에 들어 있습니다.

 

 

 

일단 눈으로 보니 고무소재로 된 팔찌네요.

 

 

 

뚜껑을 돌려 팔찌를 꺼내봅니다.

 

 

 

팔찌가 고무소재다 보니 병 안쪽에 딱 붙어 꺼내기가 쉽지 않네요. 고생 좀 해서 드디어 꺼냅니다.

 

 

 

왠지 아X다스에서 만든 제품같기도 한 디자인이네요.

팔찌 안쪽 두군데에 자석이 들어가 있습니다.

 

 

 

이렇게 손목에 차 주면 되는데요.

팔찌 안쪽 자석부분이 팔목에 딱 밀착해야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약간 헐거운 분들은 살짝 위쪽으로 팔찌를 올려 차 주는것이 좋겠네요.

 

 

팔찌를 착용한지 얼마 되지않은 아직 그 효과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관련 동영상들을 보니 정말 신기하네요.

 

 

 

 

일단 팔찌를 착용산 상태에서 위와 같은 테스트를 진행해 보면 EQ팔찌의 효과를 몸소 체험할 수 있다고 합니다.

 

아래는 EQ팔찌 관련 동영상들입니다.

 

<EQ팔찌 개발자 인터뷰>
 
<EQ팔찌 테스트 영상>
 
<타 브랜드 제품과의 비교 영상 #1>
 
<타 브랜드 제품과의 비교 영상 #2>
 



Tag. EQ팔찌, 집중력 팔찌, EQ Band, EQ 팔찌, 수험생 집중력 강화하는 법, 학습 능력 키우는 음이온 팔찌, 집중력 높이는 팔찌, 음이온과 학습 능력, 활성산소와 음이온, 수험생 EQ 팔찌, 수험생 선물 추천, 음이온 팔찌 사용 후기, 리뷰

 

 이 포스트가 마음에 들면 구독+ 및 아래의 손가락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더 좋은 글로 보답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