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대명콘도 실속형 회원권을 영리하게 구매하는 법

728x90
반응형

 

대명콘도 회원권에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에 한번 고려해 보면 어떨까 싶습니다.

1,200만원대 하프패밀리 실속형 회원권 분양이 시작되었다는 소식인데요.

연 30박씩 사용할 수 있는 기존 회원가가 약 3,000만원이었던 것을 감안하면 꽤나 솔깃한 가격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물론 가격이 저렴해진 만큼 기존 회원권과의 차이는 좀 있습니다.

하프패밀리 상품의 경우 연간 사용박수를 15박+5박인 총 20박으로 줄였구요.

분양가격을 개인기명의 경우 1,230만원, 법인 무기명의 경우 1,330만원으로 책정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이 회원권 구입을 위해서는 조금 서둘러야 할 것 같습니다.

단기 기획상품인 이번 프로모션은 한정회원만 모집한 후 조기 마감될 예정이기 때문입니다.

 

 

 

하프패밀리 회원권에 대해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면...

 

 

이 상품은 82.5㎡(구 25평형)로 계약 즉시 회원 앞으로 소유권 이전등기를 하는 공유제 회원권으로 법적재산권을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아울러 회원가입기간 20년 만기 후 분양금 전액을 돌려 받을 수 있는 회원제상품도 함께 분양하고 있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합니다.

법인업체의 경우 무기명 회원권으로 구입이 가능하여 직원 복지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하며 계약과 동시에 대명리조트의 비발디파크, 쏠비치 호텔&리조트(양양), 설악, 앙평, 단양, 경주, 제주, 변산 등 전국 12곳을 회원자격으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 법인 고객들도 많은 관심을 보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합니다.

 

 

 

 

회원 담당자를 잘 만나야 한다?!

 

 

(주)대명레저산업의 큰 장점은 편리한 예약시스템입니다.

회원이 리조트 이용시 불편함이나 번거로움이 없도록 각 회원 담당자가 최초 계약에서부터 예약관리까지 철저하게 1:1 맞춤형으로 관리한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회원권 구입 시 어떤 담당자를 만나는 가도 무시할 수 없는 중요한 부분이라고 하네요. (몰랐던 사실^^;)

 

"젊은 팀장" 신병권 팀장

 

젊은 팀장이라는 닉네임으로 근무하고 있는 신병권 팀장은 "젊은 팀장"의 의미를 이렇게 설명한다고 합니다.

 

 

대명리조트의 모든 회원권은 회원제(멤버쉽)와 등기제(공유제)로 나뉘는데 오랜 기간 고객의 예약관리와 우수한 서비스를 함께 하겠다는 표현

 

 

이번 하프패밀리 프로모션은 실속있게 콘도회원권을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 할 수 있습니다.

이번 프로모션에 관심이 있다면 대명리조트의 젊은 팀장인 신병권 LC(Leisure Consultant)에게 상담을 받아보세요.

 

* 신병권 팀장 관련 정보

직통번호: 02-2037-8448

휴대폰: 010-6696-9500

팩스: 02-2037-8482

홈페이지: http://www.dmlc.co.kr/4875

프로필: http://me2.do/5vqMcZ4

블로그: http://blog.naver.com/je4875

 

 

아래 QR코드를 스캔하면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위 내용이 100원 정도의 가치가 있다고 생각된다면 후원 또는 추천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Tag. 신병권팀장, 대명리조트, 하프패밀리 분양, 대명리조트 회원권, 대명리조트 분양권, 콘도분양권, 콘도회원권, 하프패밀리회원권, 콘도회원, 비발디파크, 워터파크, 스키장, 비발디파크 스키장, 일상, 휴가, 여행, 레져

 

 이 포스트가 마음에 들면 구독+ 및 아래의 손가락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더 좋은 글로 보답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