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빠/아이맥|맥북에어|맥북프로

매직트랙패드 국내가격보다 싸게 구입하는 법

728x90
반응형

아이맥을 구입한지 무려 1년반이 지난 지금에야 애플 매직트랙패드를 이제야 구입하게 되었네요.

애플 트랙패드의 국내가격은 애플스토어 기준 95,000원입니다.

하지만 필자는 그보다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애플 매직트랙패드 정품을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방법은 바로 배송대행 서비스를 이용한 것인데요.

해외 사이트에서 직접 구매한 후 배송대행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이었죠.




이번에 매직 트랙패드를 구입한 쇼핑몰은  amazon.com이었습니다.

가격은 68.82달러!! 원화로 환산하면 대략 73,850원 정도 나오네요. (12월19일자 환율기준)

물론 배송비 별도이긴 합니다만 배송비를 합쳐봐도 국내가격 보다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도착한 매직 트랙패드




국내 가격보다 저렴하게 샀다는 생각에 왠지 뿌듯합니다.ㅎ




맥북의 트랙패드와 기능은 거의 동일하다고 보면 되니 사용이 그리 어색하거나 할 일은 없네요.

박스 뒷면에는 위와 같이 간단 사용법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박스를 열면 매직 트랙패드가 보입니다.

맥북이나 아이패드 포장 시 처럼 비닐에 쌓여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비닐을 벗겨내는 순간이 가장 행복합니다.ㅎㅎ




매직 트랙패드를 꺼내면 이런저런 설명서가 들어 있습니다.

볼 일은 없겠지만 말이죠.




제품의 우측에는 전원버튼이 있어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전원을 꺼둘수 있습니다.




반대쪽에는 배터리(AA타입 건전지 2개)가 들어갑니다.

박스에서 개봉한 후 바로 전원버튼을 켰는데 100% 상태더군요.

미국에서 부터 날라왔는데도 방전이 전혀 안된 상태네요.ㄸ



아이맥 또는 맥북과 연결하기 위한 페어링은 매우 간단합니다.

매직 트랙패드의 전원을 켠 후 맥북 또는 아이맥의 블루투스 메뉴에서 장비를 탐색하여 추가해 주면 끝나죠.

위 시스템 환경설정의 트랙패트 메뉴로 들어가면 아래와 같이 트랙패드를 본인의 취향에 맞게 설정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트랙패드의 다양한 기능 사용법까지 익힐 수 있으니 꼭 들어가 보기 바랍니다.








위 내용이 100원 정도의 가치가 있다고 생각된다면 아래 후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Tag. 매직트랙패드, 애플 매직 트랙패드, 트랙패드 저렴하게 구입하는 법, 아마존닷컴, 해외구매 배송대행, 배송대행, 앨리스포스트, apple magic trackpad, it, 인터넷, 모바일, 마우스, 컴퓨터, 아이맥, 맥북


 이 포스트가 마음에 들면 구독+ 및 아래의 손가락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더 좋은 글로 보답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