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가젯

아이폰, 아이패드 용 로봇 청소기

728x90
반응형

 

 

재밌는 가젯(Gadget)이 현재 일본 사이트에서 Pre-order 중이다.

이 제품은 아이폰, 아이패드 등의 화면을 자동으로 움직이며 닦아주는 로봇이다.

요즘 시중에서 많이 팔리는 로봇청소기와 유사하다고 보면 이해가 빠를 듯 하다.

 

이 청소기는 아이폰, 아이패드 위에 올려놓고 전원을 켜면 자기혼자 이동하면 바닥면의 클리닝패드를 통해 화면을 닦아주는 역할을 한다.

 

Edge-Detecting 기능이 있어 아이폰, 아이패드의 끄트머리를 자동 인식해 떨어지지않고 구석구석 화면을 청소한다.

아이폰, 아이패드 용 이라고 하지만 다른 스마트폰 또는 테블릿에 사용해도 무방할 듯 하다.

 

 

작동모습 보기 (아래)

 

 

현재 Pre-Order를 받고 있으며 가격은 21달러.

과연 약 23,000원 정도의 가격으로 이 제품을 구입할 가치가 있을까?

 

 

Pre-Order 사이트 바로가기: http://www.japantrendshop.com/auto-mee-p-1612.html

 

 

위 내용이 100원 정도의 가치가 있다고 생각된다면 아래 nesker를 클릭 부탁드립니다

 

 

Tag. 아이폰 청소기, 아이패드 청소기, 스마트폰 청소기, 아이폰 로봇 청소기, 아이패드 로봇 청소기, 아이폰 화면 청소, 아이패드 화면 청소, IT, 가젯, IT가젯, 인터넷

 

바로 아래 손가락 클릭해 주시면 더 많은 사람들과 이 글을 함께 볼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