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가젯

가성비 좋은 BOSE AE2i 헤드폰 개봉기

728x90
반응형

 

이어폰을 계속 끼고 다니니 귀에 무리도 가고 추운 겨울에 귀마개 대용(?)으로 사용도 할 겸 헤드셋이란 걸 처음 구입해 봤습니다.

닥터드레 헤드폰 등도 고려했지만 디자인이 너무 튀는터라 이 나이에 하고 다니면 욕먹을 것 같기도 하고해서 나름 무난한 디자인인 BOSE로 가게 되었네요.

흔히 말하는 막귀다 보니 너무 프리미엄급은 돈낭비다 싶기도 해서 BOSE AE2i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먼저 노이즈캔슬링(주변잡음제거)기능이 없는 BOSE 헤드폰은 OE2, AE2, OE2i, AE2i의 4가지 모델이 있습니다.

OE는 On-Ear의 약자로 귀 전체를 덮지 않는 작은 것을 말하며, AE는 Around-Ear의 약자로 귀를 전부 덮는 형태의 큰 것을 말합니다.

i는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등과 연결해 음성통화 및 볼륨조절이 가능한 모델이라는 의미구요.

 

필자가 구입한 모델은 AE2i, 다시 말해 귀를 전부 덮는 형태의 아이폰과 연결해 음성통화 및 볼륨조절이 가능한 모델입니다.

귀마개 대용으로 쓰자니 OE 모델은 일단 고려치 않았구요.

 

BOSE 제품을 구입한 이유는 디자인적인 측면도 있지만 얼마전 구입했던 BOSE Companion 20 스피커에 감동을 먹어서이기도 합니다. (이전 BOSE 스피커 관련 포스트를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2012/12/13 - [IT/IT가젯] - [스피커리뷰] BOSE Companion 20 개봉 및 설치기

 

 

여튼 이렇게 구입한지 하루만에 배송이 되었네요.

 

 

 

제품 포장은 딱히 고급스럽거나 그렇진 않네요.

흡사 지하철 역사의 휴대폰 케이스같은것 파는 곳에 진열되어 있는 그런 저렴한 헤드폰의 포장과 별반 다르지도 않습니다.

하지만 포장이 뭐가 그리 중요하겠습니까?

 

 

 

헤드폰 박스 전체샷입니다.

 

 

 

박스 뒷면에는 정품보증서와 네이버 마일리지 3000마일 쿠폰이 들어 있습니다.

 

 

 

i가 붙은 모델인 만큼 볼륨 컨트롤 부분이 달려 있습니다.

 

 

 

아이팟, 아이폰, 아이패드와 완벽 호환되구요.

안드로이드폰을 사용하는 분의 이야기를 들어보니 안드로이드폰에서는 일부 기능이 안된다고 하더군요. 안드로이드폰 유저분들 참고하세요.

 

 

 

AE(Arount-Ear) 모델인 만큼 귀를 덮는 부분이 큼지막합니다.

 

 

 

뒷면에는 설명서 등이 붙어있고..

플라스틱 포장이 워낙 두껍고 단단해서 뜯기가 여간 힘든게 아니네요. 개인적으로 이런포장 뜯다가 몇번 손을 베인적이 있어 정말 싫어하는 포장입니다.

 

 

좌측부터 헤드폰선, 헤드폰 본체, 천 파우치입니다.

헤드폰선은 위와 같이 분리가 가능한 점이 좋은 것 같네요. (일체형인 경우 단선이 되던지 하면 문제가 커지는데 이 제품의 경우는 선만 교체하면 되기 때문이죠.)

가장 우측의 파우치는 천으로 된 것인데요. 정말 퀄리티가 안습이네요.ㅠ

 

 

 

 

헤드폰 선은 위와 같이 모양에 맞추어 끼워 넣으면 딱 맞아 떨어지게 끼워집니다.

이제 음악감상할 준비 끝입니다.

 

 

위 내용이 100원 정도의 가치가 있다고 생각된다면 아래 후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Tag. bose ae2i, AE2i, oe2i, oe2, ae2, 보스헤드폰, BOSE헤드폰, 아이폰, 음악, 헤드셋, BOSE 헤드셋, it, 인터넷, 쇼핑, 개봉기, BOSE 헤드셋 개봉기, BOSE 헤드폰 개봉기, BOSE AE2i 개봉기

 

 이 포스트가 마음에 들면 구독+ 및 아래의 손가락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더 좋은 글로 보답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