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각종컴퓨터팁

윈도우에서 파일을 복구불가능하게 삭제해주는 무료 소프트웨어, File Shredder

728x90
반응형



 윈도우에서 파일을 복구불가능하게 삭제해주는 무료 소프트웨어, Securely File Shredder

 

일반적으로 윈도우에서 파일을 삭제하면 해당 파일이 완전히 삭제되는 것이 아니라 하드디스크내에 해당 파일이 있던 링크를 삭제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복구솔루션을 통해 삭제된 파일을 복구할 수 있는 것이죠.

 

여러분이 여러분이 사용하던 컴퓨터를 다른 사람에게 판매하거나 줄 경우 하드디스크내의 정보들을 완벽히 삭제한 후에 줄 필요가 있는데요.

이 무료 소프트웨어가 바로 삭제한 파일을 복구할 수 없도록 완벽하고 안전하게 삭제해주는 기능을 합니다.

 

좀더 자세한 내용은 해당소프트웨어 홈페이지에 가면 확인할 수 있구요.[홈페이지]

오늘은 Securely File Shredder의 설치 및 간단한 사용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해당 소프트웨어 홈페이지로 이동하여 설치파일을 다운 받아야겠죠.[홈페이지]

 

 

 

 

 

설치파일 다운로드는 Cnet 을 통해 진행됩니다.

 

 

 

 

 

 

파일을 다운로드 받은 후 더블클릭하면...

 

 

 

 

 

 

다시 Cnet 다운로더를 통해 실제 파일을 다운로드 및 설치할 수 있습니다.

 

 

 

 

 

 

 

 

Install Now 버튼을 클릭하여 설치를 시작합니다.

 

 

 

 

설치 과정은 아래와 같이 간단합니다.

 

 

 

 

위와 같이 설치가 끝나면...

 

 

 

 

 

 

시작 버튼을 클릭해 Securely File Shredder를 실행해 주구요.

 

 

 

 

 

 

파일 및 폴더를 영구히 삭제하기 위해 위 휴지통 모양으로 드래그앤드롭 할 수도 있고, 아래 Delete Folder 또는 Delete File 버튼을 클릭해 삭제하고 싶은 폴더 혹은 파일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위 Securely File Shredder를 통해 삭제한 폴더 또는 파일은 서두에 이야기했듯이 완벽하게 삭제되어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Tag. Securely File Shredder, it, 인터넷, 소프트웨어, 무료소프트웨어, 파일 영구삭제, 파일복구불가능, 복구 불가능하게 삭제하는 법, 이슈, 리뷰

 

저의 글이 좋으면 손가락 클릭해 주세요. 로그인 안해도 클릭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