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빠/iOS앱 리뷰

아이폰 유저라면 구글애드센스 수익을 실시간 확인하세요

728x90
반응형


어차피 구글 애드센스 광고에 대해 모르시는 분들은 불필요한 내용일테니 구글애드센스가 무엇인지 따위의 서론은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애드센스 광고를 블로그에 달아 놓으신 분들 수익확인 하실때 http://adsense.google.co.kr/ 로 들어가시죠?
하지만 아이폰이 있다면 Simplesense라는 무료 어플 설치를 통해 아이폰을 통해 바로바로 실시간 수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럼 어플 다운방법부터 실행화면까지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implesense 어플 설치 방법


1. 아이폰 앱스토에 들어가서 simplesense로 검색합니다.




2. 무료어플이니 맘놓고 바로 설치합니다.




3. 바탕화면에 simplesense라는 어플이 설치된 것을 확인합니다.




Simplesense 어플 실행

1. 바탕화면의 SimpleSense 어플을 탭하여 실행합니다.
2. 그럼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3. 좌측하단의 새로고침 버튼을 누르거나 우측하단의 버튼을 탭하면 내 계정정보(Gmail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화면 상단에 보시면 Today(오늘), Yesterday(어제), Week(주), Month(월), Payment(지난번 지급 이후) 등을 애드센스 인터넷 사이트와 똑같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먼저 위의 Today화면을 보시면 가장 위 Earning에 나의 오늘 수입이 보여지며, 클릭수, CTR, CPM, View 등 모든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난번 지급 이후 탭으로 가시면 지난번 애드센스 수익을 지급받은 후부터 현재까지의 모든 수입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는 언제 어디서나 이동중에도 여러분의 애드센스 수익을 바로바로 확인해보세요^^






Tag. SimpleSense, 심플센스, 애드센스, 구글애드센스, 아이폰어플, 아이폰, 아이폰 애드센스 어플, iPhone app, 블로그수익, 블로그, 인터넷, 무료어플, 무료앱, IT, 모바일, 휴대폰, 스마트폰, 광고수익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