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블로그

블로그독에서 오랜만에 선물한 트래픽 폭탄

728x90
반응형
어제 퇴근 전 이상하게 제 블로그 동시접속자수가 들어 확인해 봤더니 블로그독에서 트래픽이 대거 유입되고 있더군요.
바로 몇일 전 올렸던 '이것이 진짜 네일아트'란 포스트로의 유입이었습니다.

블로그독도 첫번째 메인 페이지에 오르면 트래픽 유입이 상당하기 때문에 오랜만에 첫페이지에 노출되었나 보다 생각하고 가봤는데 제 이 포스트는 보이지 않더군요.
심지어 5번째 페이지까지에도 노출되고 있지 않았습니다.
분명 유입링크는 블로그독인데 참 희안한 일도 다 있습니다.ㅋ

그런데 오늘 아침 출근해 확인해보니 블로그독에서 여전히 폭탄 트래픽 유입중에 있네요^^




오랜만에 보는 같은 URL로 도배되는 상황입니다.ㅋㅋ





그런데 블로그독 어디에 제 포스트가 노출되고 있는지는 찾을 수가 없네요.-_-;;






어제 퇴근 직전부터 현재까지 꽤 많은 동시접속자수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어제 17시부터 증가하기 시작해서 자정이 되지 전까지 최고 204명의 동시접속자수를 기록했군요.






덕분에 오랜만에 일방문자수(티스토리 통계 기준) 1만명을 넘어섰구요.
오늘 현재까지 4000명 이상의 방문자수를 기록중이네요^^



아침부터 비도 오락가락 우중충한 금요일에 블로그독이 선물을 주니 기분이 좀 풀리고 있습니다.^^


*내용추가


확인해보니 제목이 조금 편집되서 네이트 메인에 걸렸었네요.^^;






Tag. 트래픽폭탄, 블로그독, 네이트 블독, 네이트, nate, blogdoc, 트래픽, 유입, 네일아트, 블로그, 포스트, 방문자수, 동시접속자수, it, 인터넷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