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블로그

올포스트 구독자 100명 달성!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제목이 무슨 국회의원 당선 감사인사 드리는 것 같네요.ㅋ
오늘 문득 올포스트 마이포스트 메뉴로 들어가보니 구독자수가 딱 100명이 되었네요.
저보다 많은 분들도 계시겠지만 빠른 시간에 100분이란 분이 제 발행 포스트를 구독해 주고 계시는 것에 대해 감사인사를 드리고자 합니다.^^



전 올포스트 오픈과 동시에 칼럼니스트란 이름으로 활동해왔습니다.
올포스트는 처음 뉴스와의 이별을 준비하세요~란 캐치프레이즈로 시작하여 6월말 현재 칼럼니스트가 500명을 돌파했다고 하네요.
앞으로도 더욱 더 많은 양질의 포스트들로 만들어 지는 올포스트가 되었으면 합니다.




전 5월 17일 첫날부터 어제까지 올포스트 칼럼니스트로서 209,000원 정도의 수익을 내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많다면 많은 이 같은 수익을 블로그를 갖고 법에 저촉되지 않는 범위내에서 꾸준히 활동한다면 누구나 내실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앞으로는 티스토리 블로그 뿐 아니라 네이버, 다음 블로그를 가지고 계신 분들도 칼럼니스트로 활동할 수 있다고 하네요.


앞으로 꾸준히 발전해서 500명의 칼럼니스트가 아닌 5만, 5십만의 칼럼니스트들이 활발히 활동하는 올포스트가 되길 바라면 구독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Tag. 올포스트, 인터넷, olpost, IT, 블로그, 팀블로그, 칼럼니스트, 올포스트 칼럼니스트, 수익금, 원고려, 메타블로그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