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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각종컴퓨터팁

[엑셀2010팁] 엑셀문서에 암호거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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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셀2010에서 문서에 암호거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전 버전에서 이미 암호거는 방법을 알고 있는 분들이라고 암호설정하는 부분의 위치가 바뀌었으니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먼저 엑셀2010을 실행한 후 통합문서가 열리면 상단 메뉴중 [파일]메뉴로 갑니다.





파일 메뉴로 이동한 후 [정보 > 사용권한(통합문서보호) > 암호설정]으로 차례로 들어가 주면 됩니다.





이제 원하는 암호를 두번 입력하여 암호를 세팅해 주면..






해당 문서를 다음에 열려고 할 경우 위와 같이 암호를 입력하라는 창이 뜨면서 문서가 바로 열리지 않게 됩니다.


간단히 엑셀 2010에서 암호설정하는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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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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