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빠/iOS앱 리뷰

맛집만 추천? 이젠 지겨워! 비추음식점만 알려주는 아이폰 어플

728x90
반응형

우리는 맛집 홍수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TV를 보건 인터넷을 하건 여기저기 너도나도 맛집이라며 소개를 하죠.

어떤 블로거들은 자신이 갔다온 식당은 무조건 맛집인양 어디맛집, 어디맛집 하면 소개들 하고 합니다.
암튼...다양한 매체들이 맛집 소개를 하는통에 요즘 맛집 찾아내기란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심지어는 식당만 오픈하면 한번 가본 누군가에 의해 맛집이라는 타이틀이 붙을 수도 있다는...-_-;
하지만...

맛집이 있다면 가기 말아야 할, 가서는 안되는 식당도 당연히 존재하겠죠?
서비스가 불친절하거나, 위생상태가 불량하거나, 폭리를 취한다거나 하는 비추 식당들을 소개하는 아이폰 어플이 있어 소개합니다.

어플의 이름은 '먹지마세요'입니다.

 



위 링크를 통해 어플을 설치하면 위 이미지에 있는 것과 같은 아이콘이 생성됩니다.






어플을 실행하면 전국의 비추 음식점을 바로 검색할 수 있는데요.





서울특별시>중구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서울특별시 중구 지역의 비추음식점들이 목록에 나타납니다.
그 중 한곳을 선택해 보겠습니다.





위와 같이 업체주소, 위반내용, 적발날짜, 출처 등이 표시됩니다.
해당 중식당은 2009년 3월 30일 위생적 취급기준 위반 중식당 이라고 표시해 주네요.


보완해야 할 점이라면 과거에 위반을 했다 하더라고 개과천선하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현재 상황은 어떤지 등의 내용도 같이 표시해주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아무튼 새로운 지역의 처음가는 식당이 있다면 이 아이폰어플을 통해 먼저 검색해 보는것도 좋은 습관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각종 아이폰 어플관련 정보는 여기 다 모여있군요. 무료 회원가입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배너를 클릭하세요~~!!
↓↓↓↓↓↓↓↓↓↓↓↓↓↓↓↓↓↓




Tag. 먹지마세요, 아이폰어플, 아이폰, 아이폰앱, iPhone, 비추식당, 식당, 음식점, 맛집, IT, 모바일, 스마트폰, 휴대폰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