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강남맛집/현복집]잘린 후에도 팔딱팔딱 뛰는 라이브 복어

728x90
반응형
몇일전부터 복사시미가 너무 땡겨 더 이상 못참고 어제 저녁 퇴근 후 고고씽했습니다.ㅋ
현복집은 압구정 씨네씨티 바로 건너편 골목으로 들어오다보면 우측 1층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이 곳은 사실 복사시미 보다는 복 샤브샤브로 더욱 유명한 곳이죠.

이날 저녁 메뉴로는 복사시미, 복샤브샤브로 결정!





현복집은 강남에 위치한 참복요리전문점입니다.
저녁으로 방문하려면 먼저 예약을 하는것이 좋을 것 같네요. (예약 전화번호: 02-511-6888)
어제 저녁도 예약없이 왔다가 자리가 없어 발길을 돌리는 많은 분들을 목격(?)했습니다 -_-;





런치세트도 있으니 가까운데 계시는 분들은 점심때 가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위에도 이야기했듯이 오늘 메뉴는 참복사시미와 참복 샤브샤브 입니다.^^
복튀김도 잘한다는 이야기를 들었지만 배가 불러 더 시키진 못했네요.. 튀김은 다음기회에~





풀코스도 3가지 종류가 있어 선택할 수 있습니다.





속껍질무침, 복까스, 복어샐러드 등의 일품메뉴도 주문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앉았던 테이블 옆 모습...





샤브샤브를 찍어먹는 새콤한 폰즈소스





애피타이저입니다. 안에 모밀국수 같은 것이 들어있습니다.





들깨소스가 잘 버무려진 콩깍지(?)
아삭아삭 고소하고 맛있네요.




사투리로 '고보'라고도 많이 부르는 우엉조림입니다. 맛이 아주 좋습니다.^^





참복 사시미가 나왔습니다. 아주 얇게 잘 뜨긴 했는데, 아무래도 양이 좀...ㅠㅠ




이렇게 미나리와 젓갈 조금 등과 함께 싸먹으니 그 쫄깃함이 정말 예술입니다.
몇일동안 먹고 싶었던 복사시미.. 오늘에서야 소원 푸네요.ㅋ





샤브샤브 용 육수가 준비됩니다. 테이블에 설치되어있는 인덕션렌지위에 종이로 만든 냄비를 얹으니 부담없고 깔끔합니다.
더운 여름에 더운음식을 끓이면서 먹으려면 그것도 고욕인데, 열이 많이 발생되지 않으니 좋네요^^





샤브샤브 재료가 나왔습니다. 그런데 허거거거걱!!!
썰어진 복어살이 여전히 살아 펄떡펄떡 뜁니다. ㄷㄷ
아래 동영상으로 직접 확인해보세요~



머 이 정도니 신선함이야 두말하면 잔소리겠죠? 정말 좋은 구경하네요. 오늘..ㅋㅋ





펄떡펄떡 뛰던 놈이 바로 이 놈입니다.





준비된 야채를 먼저 넣고 끓이고 있으니....





샤브샤브에 들어갈 복어가 준비됩니다.





살짝 익혀 먹기 좋게 복 사시미의 두께보다는 두껍게 썰어 나옵니다.





우엉조림이 인기 폭발이네요. 리필된 우엉조림..-_-;;





쫄깃쫄깃 면발이 살아있는 우동으로 식사를 대신합니다. 죽과 우동중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퍼지지 않고 꼬들꼬들 면발이 살아있는 우동입니다.





디저트로 나온 매실아이스크림.. 배부른 상황에서도 대책없이 먹게되는 산뜻한 맛이네요.^^





장사 좀 된다하는 음식점이면 어디에서나 볼 수 있는 낯익은 방송출연 사진들..^^





오동통 살찐 이 복어가 현복집 로고입니다.


어제 저녁 제대로 포식하고 왔네요. 오랜만에 맛있는 음식을 먹어 기분좋은 저녁이었습니다^^



PS. 내용이 길다고 내용 제대로 안보시고 냅다 스크롤로 내려오신 분들을 위해 동영상 다시 첨부합니다. 이건 꼭 한번 보세요.. 평소에 보기 힘든 장면이니까요.ㅋㅋ




* 현복집 정보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96-15 동아빌딩 1층
전화: 02-511-6888


Tag. 현복집, 복어, 참복, 복사시미, 복샤브샤브, 강남맛집, 맛집, 서울맛집, 일식, 음식, 요리, 복까스, 복어샐러드, 복껍질, 일상, 저녁메뉴, 저녁식사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