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아미노썬프로로 에너지 충전하여 효과적인 운동하기

728x90
반응형
군대시절 특별한 계기(개인적인 사정)로 시작한 웨이트트레이닝..
전역한지 10년도 넘게 훌쩍 흘러버린 지금까지 운동을 하다가 쉬다가를 반복하며 살고 있습니다.
매일매일 조금씩하더라고 꾸준히 하는게 중요한데 필자의 게으름 때문인지 꾸준히 하지를 못하고 있어요.ㅠ


헬스클럽을 끊은지 한 1년정도 된 것 같네요. 다시 운동을 시작해 보려고 마음먹고 있었는데 레뷰에서 운동할 때 함께 섭취하면 좋은 아미노썬프로 프론티어를 진행하더군요.
바로 신청했고 운 좋게 당첨!


드디어 아미노썬프로가 배송되었습니다^^




아미노썬프로는 프로테인(단백질) 보충제 같은것이 아닌 필수아미노산 및 비타민 등이 들어간 에너지 보충제 입니다.
다시말해 웨이트트레이닝 등의 운동 시에 특화된 보충제가 아니라 운동을 하려는 사람 또는 수험생, 성장기 어린이나 청소년 등 누구나 섭취하면 좋은 에너지 보충제입니다.





먼저 칼로리는 1회제공량당 20Kcal 정도니 거의 칼로리가 없다고 보셔되 될 듯 싶구요.





위 사진에서 보는바와 같은 원재료들로 구성되어 있어 권장량을 섭취하면 어떠한 부작용도 없이 우리몸에 필요한 중요 성분들을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을 것 같습니다.
단, 방금 말한것처럼 권장량이 중요합니다. 아무리 좋은것도 너무 많이 섭취하면 독이 될수도 있으니까요^^;





박스를 열어보니 한번에 한포씩 먹을 수 있도록 개별포장된 것이 30포(1달치)가 들어 있습니다.





이렇게 한번에 한포씩 뜯어 물과함께 섭취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개별 포장 뒷면에도 역시 제품의 원재료와 섭취방법, 효능등이 잘 나와 있습니다.





개별포장을 뜯어 물과 함께 마시기 전 먼저 그 색상과 모양을 살펴봤습니다.





조금 덜어내 손바닥위에 올려봤는데요.
색상은 노르스름하고 미세한 과립형으로 되어 있네요.
입안에 먼저 털어넣어보니 새콤한 맛이 기존 '메X나'라는 이름의 과립형 비타민 제품하고 유사한 맛이라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하기에 큰 부담은 없을 것 같습니다.


오늘까지 한 4일정도를 매일 한포씩 운동 시작 전 섭취하고 있습니다.
아직 몇일 되진 않았지만 기분상인지는 모르게 운동하고 난 뒤에 느낌이 깔끔하고 쉽게 지치지 않는 느낌이 나는 것 같기도 하고 그러네요 ㅋ


30포를 다 먹고나서 다시한번 좀 더 자세한 섭취전후 비교 포스팅을 한번 할까 합니다^^






Tag. 아미노썬프로, 아미노썬, 보충제, 헬스보충제, 스포츠 식품, 집중력, 피로회복, 풍림무약, 야구보충제, 축구보충제, 건강보충제, 피로회복제, 집중력향상, 근육단백질, 글루타민, 아르기닌, 플로닌, 아미노산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