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디어상품|생활용품

잦은 면도로 거칠어진 피부에 대한 최소한의 예의

728x90
반응형
면도를 한지도 어언 20년이 다 되어 갑니다.
어느 TV프로그램을 보니 면도 후 피부를 현미경으로 확대하여 보여주는 내용이 있었는데 크고 작은 베인 자국과 그 자국에 피가 고여나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만큼 '면도'라는 행위가 크고작게 피부에 엄청난 자극을 주고 있다는 반증일겁니다.
이렇듯 매일 면도하는 남성들의 피부는 항상 베이고 아물고 하는 상황이 반복됩니다.
이러니 피부가 멀쩡한게 오히려 이상한 경우가 되버리는거죠.

요즘엔 화장을 하는 남자들도 있다고는 하지만 아무래도 여성들의 그것보다는 훨씬 못한 수준이죠.
여성들은 기초화장 등을 통해 피부에 영양도 공급하고 관리를 하지만 남성들은 그런 부분에 상대적으로 무심한 편입니다.

하지만 매일 하는 면도 전후에 만이라도 조금만 더 신경을 써 주면 피부가 급속히 상하고 노화되는 것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 니베아 쉐이빙 젤을 사용하고 있었는데..(사실 매번 구입시 마다 그 브랜드가 바뀝니다만..) 질레트퓨전 하이드라젤이라는 제품을 사용해 볼 기회가 생겼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면도기도 질레트퓨전 면도기인 터라 왠지 같은 브랜드를 사용하면 더욱 좋지 않겠냐는 막연한 생각도 들더군요.^^;






작은 사이즈라 '금방 다 써버리겠구나'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일단 손에 펌프해 보았습니다.





상당히 소량을 펌프했는데요.
폼타입이 아니라 젤 타입이라 폼타입처럼 너무많은 양이 쏟아져 나오는 상황은 예방할 수 있겠더군요.
손으로 문질러 봤습니다.







그런데 문지르면 문지를수록 그 양이 엄청 많아지네요.
작은 사이즈라도 아껴쓸 수 있을 것 같더군요.












면도를 자주하는 남성분들이라면 대충 비누바르고 면도하지 마시고, 반드시 질레트퓨전하이드라젤 같은 쉐이빙젤을 함께 사용하세요.
남자도 피부는 소중하니까요.ㅋㅋ





Tag. 레뷰, 프론티어, 질레트퓨전하이드라젤, 질레트퓨전, 질레트, 면도, 리뷰, 사용기, 인터넷, 후기, 블로그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