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블로그

제 블로그가 2010년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후보가 되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흐미...저에게도 이런일이 생기는 군요.
오늘 제 블로그 유입링크에 평소에 볼 수 없는 링크가 있어 클릭해 보았습니다.




바로 2010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투표사이트로부터의 유입이었습니다.
일단 좋은느낌(^^)은 왔지만 확인해 보니...오호라~




[일상/생활] 카테고리 끄트머리에 제 블로그가 후보로 올라 있네요~





응모한것도 아니고 다른분이 추천해줄리도 만무하건만 제가 어떻게 후보가 된건지 잘 모르겠네요. @.@
암튼 이런 큰 어워드에 제 블로그가 후보가 되다니 후보만으로도 정말 영광스럽네요.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란 한국블로그산업협회와 한국언론진흥재단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행사입니다.






2010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를 주관하는 주관사로는 예스24, 블로그코리아, 태터앤미디어, 위자드웍스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코리안블로거의 블로그는 [일상/생활] 카테고리에 후보로 올라 있으니 우연히 들르시면(바로 밑 링크도 있어요^^*) 한표 찍어 주셔도 좋습니다^^;
투표하면 선물도 준다네요~







Tag. 2010대한민국블로그어워드,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한국블로그산업협회, 한국언론진흥재단, 블로그, 코리안블로거, information factory, it, 블로그, blog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