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블로그

올포스트(Olpost) 수익금 지급 요청했습니다.

728x90
반응형



오늘 올포스트에서 수익금을 신청했습니다.
올해 올포스트가 생긴고 칼럼리스트로 활동한 이후 처음으로 해보는 수익금 신청이네요.
활동한 기간에 비해 그리 많은 금액은 아닙니다만 올해가 가기전에 정산하는 기분으로 신청했네요.


지금부터 올포스트에서 수익금을 신청하는 과정을 알려드릴께요.





출금정보 등록

먼저 올포스트에서 수익금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출금정보가 등록되어 있어야 합니다. (어디나 거의 비슷합니다.)
계좌번호는 올포스트내에서 직접 등록하면 되며 올포스트에 신분증(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 등) 사본을 보내야 정상적으로 출금정보 등록이 완료됩니다.








수익금 신청 방법

수익금 잔액이 50,000원 이상이 되면 수익금을 신청할 수 있으며 본인의 통장으로 입금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출금 신청시 원청징수 금액 3.3%와 이체수수료 500원이 공제되니 참고하시구요.





이렇게 수익금을 신청하면 매일의 수익금 지급 내역에 위와 같이 바로 출금신청 내용이 표시됩니다.





수익금 신청은 언제 가능한가?

사실 지난달에 수익금을 신청하려고 했지만 하지 못한 이유가 있습니다.
올포스트는 신청할 수 있는 기간을 따로 정해두고 있기 때문인데요.





위에 나와있는 것처럼 수익금 신청은 매월 1일부터 20일 사이에만 할 수 있으며, 출금신청을 한 그달 말일에 미리 등록한 계좌번호로 수익금이 지급됩니다.




Tag. 올포스트, 올포스트 수익금, 올포스트 수익금 지급, 메타블로그, 수익금, 칼럼니스트, 올포스트 칼럼니스트, IT, 블로그, 인터넷, 부업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