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빠/iOS앱 리뷰

[어플리뷰]메뉴걱정NO!식당걱정NO! 아임IN핫스팟

728x90
반응형


KTH에서 내놓은 어플인 아임IN의 사촌격이라고 볼 수 있는 아임IN핫스팟 어플이 출시되었습니다.
이 어플은 음식점에 갔을때 아임IN에서 발도장을 찍으면 함께 보여지는 어플로서 이용자들이 실제로 다녀간 음식점에서 남긴 일상 생활의 짧은 포스트글과 다양한 '사진'을 통해 뜨는 스팟을 추천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가장 좌측이 어플실행 후 처음 보여지는 화면입니다.
자동으로 내가 있는 지역주변의 맛집들이 발도장을 찍은 빈도수에 따라 랭킹이 정해져 보여집니다.
을지로1가 근방에서 랭킹 1위인 카페뎀셀브즈를 터치하니 중앙에 위치한 이미지와 같이 해당 카페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함께 방문한 사람들이 실시간 업데이트하는 코멘트가 보여집니다.








지역을 선택하여 대한민국 각 지역의 위치한 맛집들을 쉽게 검색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들어 서울-강남 지역을 선택했을 경우 우측과 같이 서울-강남의 세부 지역별로 표시되어 보다 쉽게 맛집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지도 버튼을 터치하면 지도위에 맛집들이 표시됩니다.
현재 제가 위치해 있는 을지로1가 주변의 맛집들이 표시되고 있는데요.
그 중 2번을 터치하니 명동에 있는 오래된 맛집인 명동교자가 보여지네요.
물론 자세한 정보 및 방문자들의 실시간 댓글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화면 상단의 찜 버튼을 이용하면 나중에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My스팟에 해당 맛집을 저장해 줍니다.








아임IN과 아임IN핫스팟 서비스에 대한 설명은 설정메뉴로 들어가면 위와같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물론 메뉴별 검색도 가능합니다.
좌측에서 원하는 메뉴 카테고리를 선택하면 본인이 위치한 지역 주변의 해당 카테고리의 맛집만을 보여줍니다.
위와 같이 '술집'을 선택하면 주변에서 인기가 많은 술집만을 보여주어 자신의 목적에 맞는 맛집을 보다 빠르고 쉽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맛집소개 어플들이 존재하고 있지만 아임IN핫스팟의 경우는 LBSNS 기능을 통해 단방향적인 업체소개 정보가 아닌 실제 방문해보고 경험해 본 사람들의 의견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는 점에서 보다 신뢰성이 높은 맛집찾기 어플이 아닐까 싶습니다.















Tag.
아임in핫스팟, 아임in, kth, 아이폰어플, 아이폰, 어플소개, 어플추천, 맛집소개, 맛집, 음식점, 카페, LBSNS, 핫스팟, 발도장, it, 모바일, 휴대폰, 스마트폰, 아임인핫스팟, 아임인, 아임인어플, 아임IN, 아임IN핫스팟, 맛집앱스, 맛집어플리케이션, 어플리케이션추천, 뜨는스팟, 음식점추천, 맛집추천, 스마트폰앱스, TV맛집, 윙스푼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