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빠/iOS앱 리뷰

아이폰 알람 버그 문제 해결을 위한 대체알람어플 3종

728x90
반응형



얼마전이죠? 2011년 1월 1일과 2일 양일동안 일부 유저들의 아이폰에서 알람기능이 작동하지 않아 낭패를 보았다는 뉴스가 보도되었습니다.
이 같은 일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지난해 10월 31일에도 유럽에서 0시를 기준으로 서머타임제가 해제된 이후에도 아이폰 알람이 업데이트되지 않아 문제가 되었었는데요.


애플이 아직도 마땅한 해결책을 내어놓지 못하고 있는 상황에서 아직도 불안하게 아이폰 기본 알람기능을 사용하시나요?
아이폰 기본알람기능보다 훨씬 더 다양하고 좋은 기능을 가지고 있는 어플들을 세가지 소개합니다.






Alarm Clock+ 어플은 무료 어플로서 지역을 설정해 날씨를 업데이트할 수 있으며 배경화면의 밝기조절, 아이팟 플레이리스트에 있는 음악으로 알람 설정, 알람 볼륨조절, 복수 알람 설정등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어플을 실행한 상태로 아이폰을 흔들면 플래시 기능까지 가능합니다.









직관적인 디지털시계 모양을 선호하는 분들에게 추전할 만한 Alarm Clock Pro입니다.
아이폰을 가로모드로 하면 위 이미지처럼 실제 디지털 알람시계와 같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역시 날씨와 현재 요일정보도 표시됩니다.
알람 사운드는 11종이 어플에 내장되어 있으며 역시 아이팟 플레이리스트에 저장된 음악을 알람소리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Sleep Cycle 알람 어플은 여러분의 수면 패턴 분석해 줍니다.
아이폰에 있는 센서를 통해 여러분의 수면패턴을 모니터해주며 가장 충분한 수면을 취한 이후 여러분을 깨워주는 기능이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예를들어 여러분이 아침 7시에 알람을 맞춰 놓았다 하더라도 여러분의 움직임을 통해 6시 40분 경 기상하는 것이 최적이라고 판단하면 평온히 여러분을 그 시간에 기상시켜주는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상 아이폰 기본 알람기능을 대체할 만한 3가지 알람 어플 소개를 마칩니다^^





Tag. 아이폰, 아이폰알람, 아이폰알람버그, 아이폰 알람 버그, 알람 버그, 서머타임제, IT, 휴대폰, 모바일, 스마트폰, Sleep Cycle, Alarm Clock Pro, Alarm Clock +, 아이폰 어플, iPhone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