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빠/아이패드

아이패드용 완소아이템, Art Finger 키즈 스타일러스

728x90
반응형




아이패드용 스타일러스펜 하나 소개합니다.
Artfinger 스타일러스라는 제품이 새로 나왔군요.
기존에 제가 사용하던 스타일러스는 Pill Stylus라는 제품인데요. ArtFinger 스타일러스 소개와 함께 Pill Stylus제품과의 간단한 비교도 한번 해 보겠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스타일러스와는 사뭇 다른 느낌의 스타일러스인 ArtFinger 스타일러스입니다.
흡사 크레용 같이 생겼죠? (이미 이런 디자인의 스타일러스도 많이 있긴 합니다만..)



이름이 기억하기 괜찮네요. ArtFinger
그 밑에 with suitable cap 이라고 적혀있는데요. 어떤 캡과 함께 사용하게 되는건지는 아래 나옵니다.^^



다양한 색상이 있지만 제가 선택한 색상은 검정색.
왠지 저의 화이트 아이패드와 잘 어울릴 것 같은 생각에 선택했습니다.



박스를 개봉하니 안에 박스가 하나 더 있습니다.



아이폰 또는 아이패드 헤드폰잭에 꽂아 사용하는 줄도 들어있구요.



Artfinger 스타일러스가 시험관 같이 생긴 유리병에 들어있네요.



코르크 뚜껑이 있는 유리병입니다.
겉 패키징이나 유리병에 금이 가 있는 것 등 제품 패키징 부분에 약간 아쉬움이 남습니다.



제품을 꺼냈습니다. 꺼내보니 더욱더 검정색 크레용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것이 바로 서두에 잠깐 이야기했던 펜클립입니다.
몽당연필에 볼펜 케이스를 끼워 썼던 어릴적 기억처럼 Artfinger 스타일러스를 이 클립에 끼워 사용하면 됩니다.
이번에 받은 Artfinger 키즈 제품용 클립은 아니고 비즈(메탈제품)용 클립입니다.
이 클립은 케이스의 역할까지 할 수 있는데요. 그것 역시 뒤에 소개하겠습니다.



이것이 바로 클립인데요.
집게 같이 생겼습니다.



키즈제품에 사용하는 클립은 아니지만 키즈 스타일러스에 한번 끼워 봤습니다.
집게 모양의 이 클립을 살짝 벌려 Artfinger 스타일러스를 끼워주면 됩니다.
뒤집어 끼워주면 케이스 역할도 가능하구요. 제대로 끼워주면 좀 더 편하게 잡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향후 Artfinger 비즈(메탈제품)에 대한 리뷰도 하게 된다면 다시한번 클립 사용방법을 제대로 올려보겠습니다.



제가 기존에 사용하던 Pill Stylus와 함께 놓아봤습니다.
길이는 비슷하구요. 두께감은 ArtFinger가 더 있네요.








팁 비교 입니다.
우측에 있는 것이 Pill Stylus고 좌측이 Artfinger 입니다.
Pill Stylus는 파리의 눈을 확대해 놓은 것 같은 느낌의 소재로 반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소재라고 하구요.
우측의 Artfinger는 스폰지 같은 느낌의 아주 부드러운 소재입니다.
Artfinger를 사용해 보니 Pill Stylus와 조금 다른점은 팁 안쪽이 비어있는 것처럼 쓰려고 아이패드 화면에 갖다대면 푹 꺼지는 느낌이 좀 듭니다만 필기감은 거의 비슷하거나 Artfinger가 조금 더 좋은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드로잉 어플을 실행해 사용해 보니 부드럽게 잘 써지고 있습니다.


실리콘 소재의 Artfinger.. 부드러운 감촉과 클립에 끼워 사용하는 부분등이 나름 신선한 느낌을 받는 제품이었습니다.


제품 홈페이지: http://www.touchns.com


* 이 리뷰는 무상으로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Tag. artfinger, 스타일러스펜, 스타일러스, 아이패드, 아이폰, it, 인터넷, 리뷰, 제품리뷰, 애플, 아이패드 악세서리, 아이폰 악세서리, 모바일, 휴대폰, 스마트폰, 테블릿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