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빠/Cydia트윅 리뷰

아이폰 알림센터에서 심플한 WiFi토글 및 접속IP를 알려주는 SimpleWiFi - Cydia

728x90
반응형

 

 

 

아이폰 알림센터에서 Wi-Fi Toggle과 접속된 AP 그리고 접속 IP주소까지 한줄에서 심플하게 보여주는 유용한 시디아 트윅인 SimpleWiFi입니다.

 

 

 

손가락을 클릭하면 시작합니다.^^

 

 

 

시디아 앱스토어에서 SimpleWiFi로 검색한 후 SimpleWiFi for Notification을 찾아 설치하면 됩니다. Bigboss 소스에서 무료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 트윅을 설치한 후 리스트링한 후 알림센터에 확인해보면 보이지 않을 것입니다.

알림센터에 보이게 하기 위해 간단한 설정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아이폰 설정 메뉴에 [알림] 메뉴로 들어가세요.

 

 

 

 

SimpleWiFi Widget을 찾은 후 우측 상단 편집버튼을 탭하여 해당 위젯을 알림센터에 등록해 주면 됩니다.

 

 

 

 

그럼 위와 같이 알림센터에서 SimpleWiFi 트윅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보는 바와 같이 좌측부터 WiFi를 켜고 끌  수 있는 토글버튼, WiFi AP 이름 그리고 접속된 IP주소가 표시됩니다.

 

 

 

 

토글 버튼을 가볍게 탭하여 WiFi를 켜고 끌 수도 있습니다.

 

 

Tag. Wi-Fi, SimpleWiFi, cydia tweak, cydia, 시디아 트윅, 시디아, 모바일, 스마트폰, 휴대폰, 아이폰, 아이폰 탈옥, 탈옥 아이폰, IT, 인터넷, 아이폰 와이파이, 와이파이

 

 

제 블로그가 마음에 들면 구독+ 및 아래의 손가락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좋은 글로 보답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