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빠/Cydia트윅 리뷰

아이폰 홈화면에 각종 위젯 등록해서 사용하는 Dashboard X 시디아 트윅 출시

728x90
반응형

 

 

 

 

위 화면에서 보는 바와 같이 알림센터에 등록하는 각종 위젯들을 아이폰 홈화면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Dashboard X 시디아 트윅(Modmyi.com 소스, 1.99달러)이 드디어 출시되었습니다.

 

 

 

손가락을 클릭하면 시작합니다.^^

 

 

 

위 트윅은 유료(1.99달러)트윅으로 본인은 이 트윅의 예고편을 본 후 기다려왔던 터라 바로 결제하여 설치했습니다.

 

 

 

이 트윅을 설치한 후 리스프링하면 위와 같은 환영 및 설정방법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위젯 등록하는 방법을 간단히 설명하면 홈화면의 빈 곳을 잠시 손가락으로 탭하고 있으면 Wiggle Mode로 전환됩니다. 그럼 손가락을 잠시 떼었다가 다시 빈 곳을 잠시 눌러줍니다.

그럼 등록할 수 있는 위젯들을 보여주는 창이 나타나는데요.

원하는 위젯을 선택한 후 Add Widget 해주면 홈화면에 바로 등록되는 방식입니다.

 

글로 설명하다보니 이해가 잘 안 가실수 있는데요.

이 포스트 마지막부분에 직접 등록해서 사용하는 장면을 동영상으로 올려드리니 참고하세요~

 

 

 

아이폰 설정메뉴로 들어가면 Dashboard X 메뉴가 보입니다.

이 메뉴에 들어가면 각종 설정기능들이 있는데요. 아무것도 건드리지 않아도 무방합니다.

 

 

 

위와 같이 SBSettings, NCSettings 등의 위젯을 홈화면에 등록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코리안블로거가 직접 녹화한 동영상>

 

 

<iDownloadblog에 올라와 있는 동영상>

 

 

Tag. Dashboard X, 시디아 트윅, Cydia, Cydia Tweak, 시디아, 아이폰 탈옥, 아이폰에 위젯 사용, 아이폰 홈화면에 위젯 등록, IT, 인터넷, 모바일, 스마트폰, 휴대폰, 아이폰에서 위젯 사용

 

 

제 블로그가 마음에 들면 구독+ 및 아래의 손가락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좋은 글로 보답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