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빠/Cydia트윅 리뷰

아이폰 홈화면에 큼지막한 디지털시계 위젯 설치하는 법, Clock Widget for Dashboard X

728x90
반응형

 

 

 

아이폰 홈화면에 큼지막한 디지털 시계를 위치시킬 수 있는 Dashboard X 용 위젯인 Clock Widget입니다.

이 Clock Widget은 시디아 앱스토어 Modmyi.com 소스에서 무료로 받을 수 있으나 유료트윅인 Dashboard X가 설치되어 있어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Dashboard X 시디아 트윅에 대해서는 일전에 이 블로그에 소개한 적이 있었는데요.

 

 

 

Dashboard X 시디아 트윅을 이미 설치했다면 아래의 방법으로 적용할 수 있습니다.

 

 

손가락을 클릭하면 시작합니다.^^

 

 

시디아 앱스토어에서 Clock Widget으로 검색하여 다운로드 및 설치합니다.

 

 

 

 

새 위젯 추가 화면으로 들어가 Clock Widget을 선택합니다. (새 위젯 추가 화면으로 들어가는 방법은 위에 링크한 이전 포스트를 참고하세요)

 

 

 

 

Add Widget을 탭하여 아이폰 홈화면에 위젯을 추가합니다.

 

 

 

그럼 위와 같이 큼지막하여 보기 좋은 디지털 시계 위젯이 홈화면에 추가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 위 캡춰화면처럼 시계를 홈화면 상단에 배치하기 위해서는 GridLock이라는 어플위치를 유저의 마음대로 배치시킬 수 있는 시디아 트윅이 필요합니다.

 

 

 

Tag. Dashboard X, 아이폰 위젯, 아이폰 홈화면에 위젯 추가, Clock Widget, IT, cydia, cydia tweak, modmyi, 인터넷, 모바일, 스마트폰, 휴대폰, 아이폰 탈옥, 탈옥 아이폰, 시디아 트윅, GridLock

 

 

제 블로그가 마음에 들면 구독+ 및 아래의 손가락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좋은 글로 보답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