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빠/Cydia트윅 리뷰

아이폰 메시지 작성 시 입력한 문장 한번에 지우는 법, Triple Tap To Clear - 시디아

728x90
반응형



 

아이폰 메시지 작성 시 입력한 문장 한번에 지우는 법, Triple Tap To Clear - 시디아

 

 

아이폰으로 장문의 메시지를 작성하다가 한번에 지우고자 할 때 편리하고 빠르게 지울 수 있게 해 주는 시디아 트윅인 Triple Tap To Clear(무료)

위에 표시한 것처럼 문장 부분을 세번 탭해주면 전체 문장이 한번에 지워진다.

 

 

 

해당 트윅은 시디아 앱스토어에서 검색하여 무료로 설치할 수 있으며 리스프링 후에는 별도의 설정과정 없이 바로 적용된다.

 

 

 

문장 전체를 삭제하는 또 다른 편리한 방법으로는....

아이폰을 좌우로 흔들면 위와 같이 입력취소 버튼이 나타나게 되고 이것을 탭하면 문장 전체가 삭제된다.

이 방법은 탈옥도 필요없고 별도 앱을 설치할 필요도 없는 기본기능이라는 점에서 큰 장점이 있다.

 

 

하지만 본인이 두 가지를 다 사용해 보니 Triple Tap To Clear 트윅이 요란(기기를 흔들어 대는 등)하지 않고 빠르게 문장 전체를 삭제할 수 있어 더욱 편했다.

 

 

Tag. 시디아, 시디아 앱스토어,  IT, 인터넷, 모바일, 스마트폰, 휴대폰, 아이폰, 아이폰 탈옥, 탈옥 아이폰, cydia, cydia tweak, 시디아 트윅, Triple Tap To Clea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