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빠/Cydia트윅 리뷰

아이폰에서 젤리빈OS스타일로 잠금해제, JellyLock 업데이트 출시 - 시디아

728x90
반응형



 

아이폰에서 젤리빈OS스타일로 잠금해제, JellyLock 업데이트 출시 - 시디아

 

 

지난번에도 소개한 바 있는 JellyLock 시디아 트윅

 

2013/04/17 - [애플빠/Cydia트윅 리뷰] - 아이폰 잠금해제를 안드로이드 스타일로 바꾸는 법, JellyLock - 시디아

 

이 트윅은 아직 베타버전이긴 하지만, 다른 잠금해제 트윅인 Atom, Axis, Grabby 등과 견주어도 전혀 뒤지지 않는 (오히려 장점이 많을수도 있는) 무료 트윅이다.

이전 버전에는 내가 원하는 어플을 추가로 설정할 수 없었지만 지금 소개하는 버전은 내가 원하는 어플을 최대 6개까지 직접 등록하여 이용할 수 있다.

 

 

 

아직 무료 베타버전이긴 하나 사용해 본 결과 별다른 문제가 발생하지 않았다.

이전 버전을 사용중인 분들은 반드시 삭제 후에 현재버전(0.0.8-1)을 설치하시기 바란다.

 

 

 

설치 후 리스프링한 후 아이폰 설정메뉴로 들어가면 JellyLock 설정메뉴가 생성되어 있다.

 

 

 

설정메뉴로 들어가면 JellyLock 활성/비활성화, 앱 등록, 아이콘 크기 조절 등 다양한 설정을 할 수 있다.

 

 

 

앱은 이전에도 이야기했듯이 6개까지 등록할 수 있다.

 

 

#1번에는 전화 앱을 등록해 보았다.

 

 

 

6개 앱 등록을 모두 마친 후 잠금화면으로 돌아가 보면 위와 같이 잠금화면에서 등록한 앱을 바로 실행할 수 있다.

 

 

Tag. JellyLock, cydia, cydia tweak, IT, 인터넷, 모바일, 스마트폰, 휴대폰, 아이폰, 아이폰, 탈옥, 아이폰 탈옥, 탈옥 아이폰, 아이폰 잠금해제를 안드로이드 스타일로 바꾸는 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