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체험단]햅틱온OZ

햅틱온으로 OZ라이트 'UCC'를 만나보다!

728x90
반응형
저번주부터 이번주 수요일까지는 직장에 바쁜일이 있어 블로그에 포스팅하기가 쉽지 않네요.ㅡㅡ;

아무리 바빠도 매일 1건이상은 하려고 했지만 그것마저도 쉽지는 않은것 같습니다.

어제 어디를 좀 다녀오다가 처음 사용해본 LG텔레콤의 OZ LITE서비스 중 'UCC' 이용 후기를 좀 올려볼까 합니다.

UCC는 OZ LITE 서비스로 들어가면 메인 메뉴중 하나입니다.


그럼 UCC메뉴로 들어가 볼까요?


UCC는 'OZ무한자유'(月6,000원)라는 데이터프리요금제를 사용하면 요금 걱정없이 여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별도의 정보이용료가 없기 때문이죠^^

화면에 들어가니 메인(랜덤방식)으로 올라오는 동영상들과 하단에는 6개의 카테고리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음영으로 선택되어 있는 '두남자의 연기력에 제대로낚인 운전자'라는 동영상을 선택해 보았습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정보료 0원입니다. UCC뿐 아니라 다른 서비스를 이용하실 때에도 정보 이용료 부과부분을 먼저 확인하시고 사용하시면 보다 경제적인 OZ LITE 사용에 도움이 될 것 같네요 ^^;


잠시 버퍼링을 하더니 바로 동영상이 재생됩니다. 속도가 만족스럽습니다~


이번엔 6개 카테고리 중 '연예인' 카테고리로 들어가 봤습니다.

요즘 이슈가 되는 연예인 관련 동영상들을 보기쉽게 리스트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역시 가볍게 터치만 해 주면 바로 그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CC메뉴를 이용하면 이 밖에도 많은 동영상, UCC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동중이나 누구를 기다리는 동안 이 UCC를 이용하면 지루할 틈이 없을 것 같네요.

여러분도 LG텔레콤이라면 OZ라이트 UCC 한번 이용해 보세요^^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