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더러워진 키보드, 이젠 빨아쓰자!

728x90
반응형

요즘을 살아가는 우리들과 뗄래야 뗄 수 없는 것이 있죠?

바로 키보드와 마우스, 리모콘입니다.

항상 손으로 만지고 잡고 사용하는 만큼 그만큼 청결도 중요하지만 실제 우리가 사용하는 키보드, 마우스, 리모콘 등에 붙어있는 세균을 조사해 보면 속이 거북해 질 만큼 그 수가 어마어마하다고 하네요.


모 TV 광고에서 "매트리스를 통째로 세탁기에 넣어 빨고싶다"라는 멘트가 나오는 것처럼 우리가 사용하는 키보드, 마우스, 리모콘도 정기적으로 세탁을 하고 싶은 생각이 절실합니다.

물론 키보드의 경우는 실제 빨아 쓰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전 게을러서 감히 시도도 못하지만요.ㅡㅡ;)
키보드의 각 키들을 본 케이스와 분리한 후 안의 칩 부분을 제외한 부분들을 퐁퐁이나 하이타이로 씻어 잘 말린 후 다시 조립하는 방법이죠..

이 방법.. 가능은 하지만 너무 번거로워 도저히 엄두가 나질 않더군요.ㅋ

여러분의 키보드는 이정도는 아니겠죠? ㅡㅡ;


우리의 그런 생각을 간파한 양, 세탁가능한(Washable) 키보드, 마우스, 리모콘이 출시되어 소개합니다.


키보드, 마우스 뿐 아니라 어린이들도 많이 가지고 사용하는 TV리모콘도 세탁이 가능합니다.


식기세척기가 있다면 위와 같이 식기세척기에 넣어 편리하게 씻을 수도 있습니다.

이 제품들은 Seal Shield라는 회사에서 출시한 제품들로 다양한 종류의 키보드, 마우스, 리모콘을 제작 판매하고 있네요.

간단하게 이 완벽 방수 제품들에 알아보면,

- 일반 세척 뿐 아니라 식기 세척기 등에 의한 자동세척도 가능
- 100% 완벽 방수 - 2년 무상보증
- 친가족성 (세균으로 부터 가족 안전 보장)
- 일반 키보드, 마우스와 외관상, 기능상의 차이 없음
- 플러그 앤 플레이 설치

가격은 개당 $40 정도로 판매되고 있다고 합니다.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