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블로그

밋밋한 사진들 보다는 슬라이드쇼로 포스팅하자

728x90
반응형
유용한 사이트 하나 알려드릴까 합니다.


포토샵 등의 이미징툴을 전혀 사용할 줄 몰라도 개나소나 다 슬라이드쇼를 쉽게 만들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사용방법도 누워서 떡먹기구요. 외국 사이트이나 한글지원도 되니 더 이상 좋을수가 없네요^^


사이트 접속주소는 http://www.slide.com 입니다.



사용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하긴 합니다만, 아래 보시는 내용만 입력하면 되므로 전혀 부담은 없을거라 생각됩니다.




[이름, 이메일주소, 비밀번호] 이렇게 세가지만 입력하면 회원가입은 끝이 납니다.


그럼 지금부터 이 사이트의 사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1. 사진 업로드 섹션


먼저 아래 이미지에 보이는 Browse버튼을 클릭하여 사진을 업로드 합니다.


사진 클릭 시 Ctrl버튼을 누른채로 클릭하면 여러장을 한꺼번에 선택하여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2. 취향에 맞는 슬라이드쇼 선택하기


사진을 업로드 한 후에는 슬라이드쇼 스타일을 선택합니다.


스타일은 15개가 있어 자신이 선호하는 스타일로 꾸밀 수 있습니다.


그 밑에 스킨, 주제, 배경, 효과 등도 본인 취향에 맞게 선택하면 됩니다.




3. 업로드 한 이미지들을 확인 후 저장하기


원하는 슬라이드쇼 스타일을 선택하였으면 아래 이미지들이 제대로 업로드 되었는지 다시 한번 확인 후 저장을 합니다.




4. 링크 복사하여 블로그에 붙여넣기


3번의 내용처럼 저장을 하게 되면 내 블로그에 붙여넣을 수 있는 링크가 제공됩니다.


해당 링크를 복사하여 블로그에 붙여 넣어 주기만 하면 간단히 슬라이드쇼 제작과 포스팅이 끝나게 됩니다.



5. 슬라이드쇼 스타일 샘플 직접 확인하기


글로 백번 설명해 봤자 한번 보는것만 못하니 슬라이드쇼 샘플을 하나 보여 드리겠습니다.




Tag. 슬라이드쇼, slide, 이미지편집, 블로그용 이미지, 슬라이드닷컴, 블로그, 포스트, 이미지업로드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