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빠/아이패드

아이패드 구입후 반드시 해야 할 10가지

728x90
반응형




아이패드를 구입할 계획인가요?
아님 벌써 가지고 계시다구요?


아이패드를 이미 가지고 있는 사람이든 아니면 앞으로 구입할 계획이 있는 사람이든 누구나 아이패드를 가지고 최초로 해봐야 할 10가지를 소개합니다.



1. 나만의 아이패드 만들기

기존 아이폰은 탈옥을 하지 않는 이상 원하는 배경을 선택할 수 없습니다. (잠금화면의 배경 말구요 ^^;)
하지만 아이패드는 배경을 선택할 수 있으니 나만의 멋진 배경이미지를 사용할 수 있겠네요.
또한 어플리케이션과 북마크 등을 내 취향에 맞도록 집어 넣어줘야 정말 나만의 아이패드가 될 수 있겠죠?




2. 아이튠즈와 동기화 하기




아이폰과 마찬가지로 아이패드와 아이튠즈를 거의 한몸이라고 생각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아이튠즈를 통해 이메일 계정, 일정, 음악, 동영상, 사진 등을 아이패드로 전송하거나 동기화 할 수 있기 때문이죠.
아이폰이던 아이패드던 컴퓨터에 아이튠즈 설치는 필수입니다.





3. 자유롭게 웹서핑하기



아이패드는 노트북처럼 무겁지도 않고, 아이폰처럼 화면이 작지도 않기 때문에 웹서핑이 가능한 휴대기기 중 최고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듯 싶습니다.
자동차안, 테이크아웃 커피점, 침대, 사무실, 심지어는 화장실에 앉아서도(-_-;;) 캐주얼하게 웹서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4. 자신의 어플리케이션을 업그레이드 하기



아이패드 전용 앱스토어 외에도 기존 아이폰 어플리케이션을 자동으로 아이패드에 맞게 변환해 주기 때문에 거의 모든 아이폰 용 어플리케이션까지 아이패드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다시말해 기존의 아이팟터치나 아이폰 유저들이 아이패드를 구매한 경우 어플리케이션 구입 및 다운로드에 있어 별도의 많은 시간을 할애할 필요가 없다는 이야기입니다.





5. 앱스토어 구경하기


자신이 즐겨쓰는 어플리케이션들을 설치한 후에는 새로 나온 어플리케이션들이 무엇이 있는지 찬찬히 앱스토어를 둘러 봅니다.






6. 영화 다운로드하기



아이패드의 9.7인치 디스플레이는 720p의 HD급 영화를 플레이하기에 부족함이 없습니다.
아이튠즈 스토어에는 다양한 영화 컨텐츠가 많이 있으니 시간 때울일이 있을때 가볍게 즐겨보세요^^





7. 책 읽기



아이패드의 iBooks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인쇄된 책이 아닌 eBook을 마음 껏 즐겨보세요.
스크린을 가볍게 터치하여 책장을 넘기고, 원하는데로 화면 크기를 조정하고, 빌트인 사전을 통해 모르는 단어 검색까지 가능해집니다.





8. 사진 감상하기




아이패드는 사진을 감상하기에 최고의 기기일 듯 싶습니다.
다양한 앨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멀티터치를 통한 사진의 확대/축소, 인화주문, iPad 카메라 커넥션 키트를 통해 PC를 거치지 않고 바로 사진을 아이패드로 전송하는 등의 작업이 가능합니다.





9. 아이패드의 놀라운 배터리 지속시간 경험하기



아이패드는 배터리가 완충된 상태에서 동영상시청, Wi-Fi를 통한 웹서핑등의 작업을 10시간동안 할 수 있습니다.
주말 야외활동등의 기회를 통해 정말 10시간을 버텨내는지 확인해 보세요^^
아마도 만족스런 결과를 얻으실거라 생각됩니다.





10. 아이패드용 악세서리로 아이패드를 꾸며보기



별써 케이스, Dock 등 다양한 종류의 아이패드용 악세서리가 시중에 판매되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종류의 악세사리가 속속 출시될 예정입니다.
아이패드를 보호하기 위해 또는 아이패드를 좀 더 편리하게 사용하기 위해 다양한 악세사리로 아이패드를 꾸며보세요.




위의 내용은 아래 출처의 글에 제 개인적인 의견을 조금 보태 아이패드를 구입한 후 꼭 해야할 10가지를 설명한 내용입니다.
10가지를 작성하다보니 더욱 아이패드의 국내 출시가 절실히 기다려지네요.ㅋㅋ



Via MacLife






Tag. 아이패드, iPad, iPhone, 아이폰, 아이패드 사용법, 아이튠즈, IT, 모바일, 컴퓨터, 애플, 타블렛PC, 테블릿PC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