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빠/아이패드

아이패드를 자동차 대쉬보드에 매립하기

728x90
반응형


충분히 예상되었던 일이긴 합니다만 이렇게 빨리 올라올지는 몰랐네요.-_-;;
아이패드 출시된 지 5일도 안되었는데 벌써 아이패드 자동차 매립기가 올라오니 말입니다.


아래 동영상은 미국 Santa Clarita, CA의 Sound Man Car Audio 샵에서 프로젝트성으로 진행된 아이패드 자동차 대시보드 매립기입니다.
방법은 Dock connector를 Onkyo ND-S1 Digital Media Transport에 고정시키고 Audison Bit One D/A 컨버터와 McIntosh 증폭기를 사용하여 도요타 Tacoma 모델에 아이패드를 매립하는 과정을 보여주는 동영상입니다. (저도 정확히 무슨 소린지는 잘...-_-;;)


이렇게 아이패드를 매립하여 자동차의 엔터테인먼트 허브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헐...


대단한 사람들 정말 많습니다. 그나저나 이 빠르고 놀라운 기술의 발전속도를 어케 따라 잡으라는 말입니까?
(애시당초 따라 잡을 수도, 따라 잡을 생각도 없습니다만...-_-;;)












<전체 매립과정 동영상으로 보기>


Via mashable







Tag. 아이패드, 아이패드 매립, 아이패드 자동차 매립하기, 아이패드 대쉬보드 매립, iPad, 아이패드 매립방법, IT, 모바일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