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ALL THE REDS의 승리, 역시 태극전사 연습경기 하듯이 그리스를 대파하다!

728x90
반응형
정말 아쉽습니다.
12일 저녁 그리스전 개인적인 사정으로 집에서 외롭게 혼자 응원해야 했다는ㅠㅠ
하지만 준비만큼은 철저했습니다.
정말 주문하기 힘들었던 피자 한판과 ALL THE REDS 티셔츠를 갖춰입고 기도하는 마음으로 경기를 기다렸죠.^^

드디어 경기시작!!!
자랑스러운 태극전사들이 경기장으로 나옵니다.




몇번의 포스팅을 통해 언급한적이 있지만 이번 ALL THE REDS 티셔츠는 정말 맘에 듭니다.
기능성 재질의 쿨맥스 원단과 그 고급스러운 디자인까지..^^ 혼자 응원하다 보니 이런 사진밖에는 찍을 수가 없어 아쉽네요.





비록 혼자 응원해 외롭긴 했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누구보다도 진지하게 제대로 경기 전체를 즐길 수 있었다는 장점도 있는 것 같아요.
게다가 혼자이긴 했지만 복장까지 응원복장으로 완벽하게 갖춰입고 ㅋㅋ 혼자 정신나간 사람처럼 응원가까지 불러대며 경기내내 응원을 했습니다.
혼자 집에서 경기를 봤는데 경기 후 목이 다 쉴 정도니 말 다했죠^^





요즘 TV에서 수많은 연예인들이 입은 ALL THE REDS 월드컵 티셔츠 이미 많이 보셨죠?
ALL THE REDS는 패션그룹 형지가 진행하는 월드컵 마케팅의 일환입니다. KSU가 진행하는 축구문화 캠페인인 "헬로풋볼"을 패션그룹형지가 후원하고 "ALL THE REDS"의 슬로건으로 남아공 월드컵 국가대표팀의 승리를 응원하는 것이죠.




비단 이번 월드컵 뿐만 아니라 월드컵이후 K리그의 활성화를 위해 계속적으로 이러한 캠페인이 지속되야 할 것 같습니다. 아니 그래야 됩니다.


우리 대한민국팀 선수들의 그리스전 경기 장면을 보니 마치 연습경기를 하듯 차분하고 편안한 모습이던군요^^
개인적으로 이번 월드컵 16강은 무난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짝짝짝짝짝!! 대~~한민국!!!"

혼자 응원하는 경기도 좋았지만 17일에는 반드시 좋은 사람들과 함께 ALL THE REDS 티셔츠 입고 미친듯이 응원해 보렵니다.ㅎㅎ


ALL THE RED 티셔츠 및 각종 응원용품을 살 수 있는 곳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형지몰 바로가기]





Tag. 남아공월드컵, ALL THE REDS, 패션그룹형지, 그리스전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