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아는 동생이 찾아왔네요.

728x90
반응형
청주에 사는 아는 동생이 결혼식 참석차 서울에 왔다가 들렀네요. 6살이나 차이가 나지만 어른스럽고 나를 잘 챙기는 착한 동생이랍니다.
같이 저녁먹고 커피한잔하러 갔더랬습니다.^^

설탕넣기 전에 찍었어야 했는데 설탕을 넣었더니 예쁜 나뭇잎 모양이 망가졌네요.ㅜㅜ
맛은 참 좋았습니다. 다만 가격이 일만원이라는거..ㄷㄷㄷ

무르지 않고 단단한 초코칩. 맛있네요. 어디서 파는지 알면 따로 사먹고 싶을 정도로..

보기엔 괜찮았는데 사진으로 찍으니(내가 잘 못 찍어서 그런지) 영 별로네요.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