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빠/아이맥|맥북에어|맥북프로

사용하던 앱의 마운틴라이언 호환여부 확인 방법 (App Compatibility Table)

728x90
반응형

 

 

Mac OS X Lion 에서 사용하던 앱이 Mountain Lion 설치 후 잘 돌아갈까 고민되는 분들을 위해 정보 하나 알려드립니다.

위 사이트는 Mac OS X Lion과 Mountain Lion에서 앱 호환 여부를 확인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이트주소: http://roaringapps.com/apps:table

 

 

사이트는 인터넷 사전 같은 형식으로 되어있어 호환 여부를 확인하고 싶은 앱을 직접 검색해도 되고, 알파벳을 선택하여 찾아 볼 수도 있습니다.

이전 포스트에서 필자는 마운틴라이언 설치후 맥에서 윈도우OS를 이용하기 위해 설치한 VMWare Fusion 4가 작동이 안된다고 언급한 적이 있는데요.

 

이전글 보기: 2012/07/26 - [애플빠/아이맥/맥북에어] - 마운틴라이언 맥북 설치과정 공개 (How to upgrade Mountain Lion in Macbook Air)

 

이 사이트에서 검색해 보니 아래와 같이 나와있네요.

 

 

 

Lion에서는 V표시로 잘 호환된다고 표시되어 있지만 Mountain Lion 상태가 느낌표로 되어 있습니다.

느낌표 표시의 의미는 아래와 같습니다.

 

 

 

번역하자면.....VMWare Fusion 4 앱은 Mountain Lion에서 테스트 되긴 했지만 실행하는데 약간의 문제가 있음.

 

뭐 조만간 VMWare Fusion 4의 업데이트가 나올거라 예상은 되지만 어쨌든 이 포스트를 작성하고 있는 현재까지는 Mountain Lion에서 VMWare Fusion 4는 실행할 수 없다 입니다.

 

 

Tag. Mountain Lion, Mac OS X Mountain Lion, 마운틴라이언, Mac OX, 맥OS, 마운틴라이언 업그레이드에 걸리는 시간, 맥OS 업그레이드, IT, 인터넷, 맥북에어, 맥북프로, 맥북, 아이맥, 모바일, 컴퓨터, Mac OS X Mountain Lion, Mountain Lion, Mac OS, 맥OS 마운틴라이언, 마운틴라이언, 애플, IT, OS, 인터넷, 맥킨토시, 맥북에어, 맥북프로, 맥북, 아이맥, 마운틴라이언 알림센터, 마운틴라이언 앱 호환 여부 확인, 마운틴라이언 호환되는 앱, 마운틴라이언 호환안되는 앱, roaringapps

 

 

제 블로그가 마음에 들면 구독+ 및 아래의 손가락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좋은 글로 보답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