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컴퓨터 기술지원 상담원이 경험한 당황스런 고객들

728x90
반응형



 

 

고객: 디스켓을 빼낼 수가 없어요.
상담원: 버튼을 눌러 보셨나요?
고객: 네, 눌렀지만 아무 반응이 없어요.
상담원: 유감이네요. 접수해 드리겠습니다.
고객: 잠깐만요. 아직 디스켓을 안 넣었네요. 디스켓이 책상위에 있어요.

 

 


 

 

고객: 출력이 안됩니다. 매번 출력하려고 할 때마다 '프린터를 찾을수가 없다'고 나옵니다. 그래서 프린터를 모니터 바로 앞에 올려놨는데도 계속 컴퓨터가 못 찾는다고 하네요.

 

 


 

 

상담원: 모니터에 무엇이 있나요?
고객: 남자친구가 슈퍼마켓에서 사준 테디베어요.

 

 


 

 

상담원: 이제 F8을 누르세요.
고객: 눌렀는데 아무 반응이 없는데요?
상담원: 정확히 어떻게 하신 건가요?
고객: 'F' 키를 정확히 8번 눌렀습니다.


 


 

 

고객: 키보드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상담원: 키보드가 컴퓨터에 잘 꽂아져 있나요?
고객: 컴퓨터 뒤쪽을 확인할 수가 없게 되어 있어요.
상담원: 그럼 키보드를 들고 뒤로 열발자국만 가보세요.
고객: 네
상담원: 키보드가 계속 딸려 오나요?
고객: 네
상담원: 그럼 키보드가 컴퓨터에 안 꽂혀있는 것 같습니다. 또 다른 키보드가 있으신가요?
고객: 네, 하나 더 있어요.. 잠깐만요... 이건 작동하는데요?


 


 

 

상담원: 고객님의 비밀번호는 소문자 apple 할 때의 소문자 'a' 그리고 Victor 할 때의 대문자 'V' 그리고 숫자 7입니다.
고객: 7은 대문자인가요? 소문자인가요?


 


 

 

현재 고객인 인터넷을 사용할 수 없는 상태임
상담원: 확실히 맞는 비밀번호를 넣으셨나요?
고객: 확실합니다. 동료직원이 넣는걸 바로 옆에서 봤거든요.
상담원: 그럼 그 비밀번호가 무엇이었는지 알려주실 수 있나요?
고객: 네.. 별 다섯개요. (*****) -_-;


 


 

 

상담원: 어떤 안티바이러스백신을 사용하시나요?
고객: 구글크롬이요.
상담원: 그것은 안티바이러스 프로그램이 아닙니다.
고객: 아, 미안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네요.


 


  

 

고객: 엄청 심각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제 친구가 화면보호기를 설치해 줬는데요. 제가 마우스를 움직일때마다 그게 사라져요.ㅠㅠ


 


 

상담원: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고객: 지금 처음으로 이메일을 작성하고 있는데요.
상담원: 네, 그런데 무엇이 문제이신가요?
고객: a는 입력할 수 있는데, a에 동그라미는 어떻게 치는 건가요? (이메일 주소에 들어가는 @를 의미)

 

 

 

Tag. 황당한 고객, 기술지원, 상담원, 콜센터, 인터넷, IT, 컴퓨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