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잠시 상하이 엑스포에 다녀오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코리안블로거가 3박4일 동안 상하이엑스포 참관 및 항조우 관광 그리고 직장관련 업무를 위해 2010년 6월 3일부터 6월 6일까지 중국 상하이에 다녀올 예정입니다.
몇일 전 먼저 다녀온 직원의 이야기를 들으니 기온은 25~30도 정도에 비가 자주 내리고 사람이 무지무지 많다고 하네요. 하루에 2~30만명이 엑스포를 참관한다고 합니다.


아마도 찌뿌둥하고 습한 날씨에 매너없는 중국인들과 어깨싸움 하면서 피곤한 일정을 소화해야 할 듯 싶네요.ㅠㅠ


어쨌든 이번 상하이 엑스포에는 전 세계에서 자신들의 나라에 대해 소개하는 파빌리온을 지어 홍보에 나서고 있다고 합니다.
물론 모든 나라의 파빌리온을 전부 들르기는 불가능할테고 그 중에서도 꼭 들러보고 싶은 몇몇 나라의 파빌리온이 있네요.


쿠바관


호주관


독일관


그리스관


북한관


한국관

사진출처: Evolo


이렇게 6개국의 파빌리온은 왠만하면 들러볼 생각입니다.
쉽진 않을겁니다. 사람들의 줄이 놀이동산 롤러코스터 줄보다 훨씬 길다고 하네요.ㅠㅠ


인터넷을 검색해 보니 이번 상하이 엑스포 공식 홈페이지가 있네요.




아무튼 6월 3일부터 6일까지는 포스팅하기가 어려울 것 같네요.
하지만 상하이의 야경과 엑스포 현장 모습등을 많이 담아올 예정이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Tag. 상하이엑스포, 상하이, Shanghai Expo, 상하이 야경, 동방명주, 항조우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728x90
반응형